반지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반지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3. 1. 15.
반응형

보석이나 장신구 같은 악세서리 꿈은 부귀를 상징하기도 하지만 귀걸이의 경우 형제자매, 반지의 경우는 결혼이나 약혼을 의미합니다. 반지, 귀걸이, 목걸이 꿈의 상황도 중요하지만 보석의 종류와 크기, 개수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때도 있는데, 

오늘은 반지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신구 꿈 해몽

귀걸이 꿈 해몽 완벽 정리

목걸이 꿈 해몽 완벽 정리

 

반지 꿈 (1)
반지 꿈 (2)
반지 꿈 (3)
반지 꿈 (4)

 

꿈에서 반지가 나올 때는 결혼이나 약혼을 의미하기 때문에 태몽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계약이나 지위의 변화를 암시하는 것으로도 해석됩니다.

 

 

 

 

 

  • 엄지손가락 : 여러 사람을 부릴정도의 출세를 함
  • 검지손가락 :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명예를 얻음
  • 중지손가락 : 감이 좋아지면서 눈치가 빨라짐
  • 약지손가락 : 결혼하고 싶은 욕구를 의미
  • 새끼손가락 : 운의 상승으로 일이 잘 풀림

반지 꿈 (5)
반지 꿈 (6)
반지 꿈 (7)

반지 꿈 좋은 경우

반지 꿈 (8)
반지 꿈 (9)

*반지를 받거나 줍는 꿈

꿈속에서 반지를 받거나 줍는 꿈은 미혼일 경우 좋아했던 사람에게 고백을 받거나 결혼운이 높아지며 결혼한 사람은 부부관계가 더 돈독해지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뜻입니다.

 

*금반지를 사는 꿈

금 장신구는 명예와 부를 상징하기 때문에 금반지를 사거나 얻으려는 꿈은 약혼이나 결혼, 혹은 미래에 큰 인물이 될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한 잉태 꿈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많은 반지를 얻는 꿈

반지는 결혼이나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꿈에서 반지를 많이 받으면 좋은 의미라고 생각할 수 있고, 특히 반지가 빛나고 아름다울수록 좋은 의미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백금반지, 쌍가락지 꿈

부모로부터 재산을 상속받거나 결혼한 뒤 첫 아이를 둔 집이 실력을 발휘하고 실적을 올려 인정받는 것을 둘째 아이의 탄생 꿈으로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헤어진 연인이 반지를 선물하는 꿈

이미 헤어진 남자나 여자친구가 꿈에 나타나 반지를 선물하면 실제로는 그 사람이 아닌 다른 관계를 만나 결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석 박힌 반지 꿈

보석이 박힌 반지는 행운이 온다는 뜻이니 잠시 동안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하면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낡은 반지가 빛나는 반지로 변하는 꿈

오래된 반지가 반짝반짝 빛나는 반지로 바뀌었다면 처음에 작은 규모로 시작한 사업이 크게 발전한다는 뜻이고, 반대로 반짝반짝 빛나는 반지가 오래된 반지로 바뀌었다는 것은 사업이 실패할 징조입니다.

 

*애인에게 반지 선물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으로 해석되며 핑크색이나 빨간색 반지를 나눠 가졌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지만 반지의 크기가 작거나 크면 큰 싸움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손가락에 반지를 낀 꿈

모든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싶다는 꿈은 개인적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릴 뿐만 아니라 집안에서 좋은 일이 일어나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은반지 선물받는 선물하는 꿈

친구들이 우정은 영원하다고 말하거나, 이제 막 연인이 된 사람들의 애정이 깊어진다는 뜻입니다.

반지 꿈 (10)
반지 꿈 (11)
반지 꿈 (12)

반지 꿈 나쁜 경우

 

 

 

 

 

반지 꿈 (13)
반지 꿈 (14)

*반지가 안껴지는 꿈

연인이나 연인 사이의 다툼을 예지몽으로 생각할 수 있고, 신체적인 문제가 생기거나 불안감이 커져도 반지가 손가락에 들어가지 않는 꿈을 꾸게 됩니다.

 

*반지가 헐거워진 꿈

지금은 행복한 상황이지만 곧 불운이 늘어나 연인들의 애정과 불화의 문제로 헤어질 수 있습니다.

 

*반지를 뱃기는 꿈

도둑이나 낯선 사람에게 반지를 빼앗기는 꿈은 아주 나쁜 악몽으로 해석될 수 있고, 결혼을 했다면 배우자의 불륜이나 건강 악화로 가정이 파탄날 수도 있습니다.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

외모에 실망한 사람들은 대개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을 꾸는데, 반지를 받쳐준 가족이나 연인의 죽음을 암시하기 때문에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부가 패물이나 반지를 나누는 꿈

결혼하면서 받은 패물이나 반지를 부부가 나눠 갖는 꿈은 현실적으로 이별의 신호로 보여 큰 싸움이나 가정 문제로 헤어지거나 이혼할 수 있습니다.

 

*반지 상자만 있는 꿈

반지가 들어있는 상자를 선물 받았는데 열어보니 아무것도 없다면 주변에 누군가 나를 속이려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당분간 계약이나 금전거래를 조심해야 합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