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걸이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목걸이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3. 1. 15.
반응형

보석이나 장신구 같은 액세서리 꿈은 부귀를 상징하기도 하지만 귀걸이의 경우 형제자매, 반지의 경우는 결혼이나 약혼을 의미합니다. 반지, 귀걸이, 목걸이 꿈의 상황도 중요하지만 보석의 종류와 크기, 개수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목걸이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신구 꿈 해몽

귀걸이 꿈 해몽 완벽 정리

 반지 꿈 해몽 완벽 정리

 

 

목걸이 꿈 (1)

 

 

 

 

목걸이 꿈 (2)
목걸이 꿈 (3)
목걸이 꿈 (4)

여성들은 대개 목걸이에 대한 꿈을 많이 꾸는데, 이것은 금전적인 것으로 해석될 수 있지만, 대부분은 사람과의 관계, 데이트, 결혼과 같은 사건들을 암시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목걸이 꿈 (5)
목걸이 꿈 (6)
목걸이 꿈 (7)

목걸이 꿈 좋은 경우

목걸이 꿈 (8)
목걸이 꿈 (9)

*목걸이를 하는 꿈

비싼 목걸이를 하거나 받는 꿈은 연애를 하거나 결혼 상대를 만나는 것을 암시하고, 이미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은 좋은 관계로 발전하거나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금 목걸이 꿈

금보석은 명예의 상승을 의미하기 때문에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미혼 여성을 위해 위인과 결혼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보석 박힌 목걸이 꿈

사랑과 관련된 꿈이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깊은 관계로 발전하지만 보석의 크기가 크고 밝게 빛난다면 명예와 부를 누린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금목걸이를 줍는 꿈

출근길 대중교통이나 택시에서 금목걸이나 금시계를 줍는 꿈은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하거나 사업이 잘돼 금전적인 이득을 보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목걸이를 훔치는 꿈

누군가의 목걸이를 훔치는 꿈을 꾸는 것은 행운이 따르고 재물운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일이 잘 되어 돈을 많이 벌거나 뜻밖의 횡재를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시계 달린 목걸이 꿈

꿈에서 차고 있는 목걸이에 시계가 있다면 불편하거나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거나 교회, 불교 등 종교단체에 의존하는 모습으로 봅니다.

목걸이 꿈 (10)
목걸이 꿈 (11)
목걸이 꿈 (12)

목걸이 꿈 나쁜 경우

 

 

 

 

목걸이 꿈 (13)
목걸이 꿈 (14)

*목걸이가 부서진 꿈

꿈에서 목걸이가 깨지거나 부러지는 것은 집안싸움이나 불화를 의미하기 때문에 화목한 가정을 위해서는 관심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목걸이가 끊어진 꿈

목걸이가 꿈속에서 엉키거나 억지로 풀다가 부러지면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나 문제가 있다는 표시로 받아들여져 헤어질 확률이 높아집니다.

 

*목걸이 장식이 떨어진 꿈

목걸이는 괜찮지만 중간에 매달린 펜던트가 떨어지는 꿈은 큰돈은 아니지만 연인 사이에 작은 문제가 생겨 목소리를 높이거나 금전적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쇠로 만든 목걸이 꿈

쇠목걸이는 무엇인가가 결박되어 있다는 뜻이므로 감옥에 갇히거나 마음을 닫는다는 뜻이지만, 여자의 경우는 돈 많은 남자와 결혼한다는 뜻입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