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빠르고 확실한 곳
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와 설치/MS오피스(엑셀_파워포인트)

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빠르고 확실한 곳

by 빵택이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택이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2016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알아보겠습니다. 복잡한거 하나 없이 제가 올려드리는 이미지와 내용만 보시고 그대로 따라만 하시면 누구나 쉽게 파워포인트 2016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따라만하세요!

 

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2016 기능

  • 슬라이드 디자인: 다양한 슬라이드 레이아웃과 템플릿을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슬라이드의 미적인 부분을 개선하고 일관된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텍스트 및 그래픽 처리: 텍스트를 포맷팅하고, 이미지와 그래픽을 추가하며,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또한 그래프, 차트, 다이어그램 등을 만들어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 트랜지션과 애니메이션: 슬라이드 간 전환 효과와 텍스트나 그래픽 요소에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여 프레젠테이션을 더 동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슬라이드 순서 및 일정 관리: 슬라이드를 재정렬하고, 섹션을 추가하거나 삭제하여 프레젠테이션의 흐름을 관리할 수 있으며, 일정 관리를 통해 슬라이드가 특정 시점에 자동으로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프레젠테이션 녹음 및 공유: 오디오 녹음을 추가하거나 비디오를 재생하여 프레젠테이션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요소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을 파일로 내보내거나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슬라이드 쇼 모드: 프레젠테이션을 실행하여 실제 발표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고, 주요 포인트를 강조하거나 대화 중에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 팀 작업 및 클라우드 저장: 파워포인트 2016은 클라우드 서비스와 통합되어 동시에 여러 사용자가 프레젠테이션을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2016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바이러스는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

Link : msoffice_2016_download

 

 

 

 

 

 

 

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구글드라이브는 크기가 큰 파일은 바이러스 검사를 할 수 없다는 내용일 뿐 바이러스는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다운받은 알집파일은 오른쪽으로 클릭 후 알집으로 압축풀기해 주세요.

 

 

 

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압축해제된 폴더를 보시면 하단에 Setup 파일이 있습니다. 오른쪽 클릭 후

 

 

 

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관리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설치과정에서 파워포인트 2016을 제외하고 다른 오피스 프로그램이 필요없다 하시면 사용자 정의 설치로 파워포인트 2016을 제외한 나머지 프로그램들은 체크를 풀고 설치하미녀 파워포인트2016만 설치됩니다. 저는 엑셀, 워드등 다 필요할거 같아서 전체설치로 진행했어요.

 

 

 

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파워포인트2016이 잘 설치됬습니다.


숫자키 한번으로  MS오피스 정품인증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눌러주세요

2016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저를 눌러주세요~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