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할아버지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할머니 할아버지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12. 28.
반응형

언제부턴가 시골로 내려가는 꿈 꾸면서 할머니와 함께 세상을 떠난 할아버지가 그리우면서도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낍니다. 한 가지 궁금한 것은 제가 시골에 그렇게 자주 가지 않았고, 할아버지는 어렸을 때나 잘 지냈었지만 나중에는 자주 교류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살아계시거나 또는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가 꿈에 나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오늘은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 살아계신 할머니, 할아버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꿈 (2)
할머니 할아버지 꿈 (3)
할머니 할아버지 꿈 (1)
할머니 할아버지 꿈 (4)
할머니 할아버지 꿈 (5)
할머니 할아버지 꿈 (6)

할머니 할아버지 꿈 좋은 경우

할머니 할아버지 꿈 (7)
할머니 할아버지 꿈 (8)

*잔치를 하는 꿈

할머니, 할아버지, 친척들이 모여 밥을 먹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물질적 풍요를 의미하기 때문에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를 안아주시는 꿈

피곤하거나 일이 잘 안 풀릴 때 조부모님을 꼭 껴안고 싶은 꿈을 꾸게 되고, 그 후에는 흐르는 물처럼 잘 흘러서 위로가 되고 응원이 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자주 나온다면?

내용은 기억나지 않지만 꿈에 할머니가 자주 나온다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종종 좋은 꿈으로 여겨집니다.

 

*나를 쓰다듬어 주시는 꿈

손자를 쓰다듬으면 지금은 아니더라도 가까운 미래에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것이고, 저를 쓰다듬으면 사회생활을 하면서 능력을 인정받을 것입니다.

 

*돌아가시는 꿈

현재 살아 있다면 오래 건강하게 산다는 뜻이고, 다시 천국에 가는 꿈을 꾼다면 하고 싶은 일이 번창하고 물질적으로 풍요롭다는 뜻입니다.

*신령과 금은보화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아닌 신처럼 보이는 노인이 큰 보석을 주면 경력으로 부와 번영을 누리게 되고, 임신한 사람이 있으면 건강한 아이를 낳게 됩니다.

 

*노래를 부르시는 꿈

꿈속의 할머니가 노래를 부르거나 흥얼거릴 때, 집에서 축하받을 만한 일이 일어납니다. 결혼을 하거나 좋은 회사에 취직을 하는 등 다행이라고 할 수 있는 상황들이 있습니다.

 

*나를 위해 음식을 차려주시는 꿈

할머니가 요리를 해주신다면, 저는 가까운 미래에 고귀한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실의 노력 수준이나 음식의 종류나 양에 따라 결과에 차이가 있습니다.

 

*할머니가 반지를 주시는 꿈

꿈속에서 할머니가 손에 반지를 끼면 한 사람이 좋은 배필을 만날 수 있고, 결혼을 했다면 장차 훌륭한 아이를 임신하는 태몽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집 또는 무덤에서 잠자는 꿈

시골에 내려가 조부모님의 무덤에서 잠을 자거나 잠을 자는 꿈을 꾸면 사업가들이 번창하거나 많은 돈을 모아 새 집으로 이사할 수 있습니다.

 

*괴한이 할머니 할아버지인 꿈

신원 미상의 공격자가 집에 침입해서 잡았는데 돌아가신 할머니나 할아버지 같은 경우에는 방해가 됐던 문제들이 사라졌고 일이 잘 풀려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선물 주시는 꿈

꿈에서 받은 것이 있는데 내용은 기억나지 않지만 기분이 좋으면 귀인의 모습으로 이득을 볼 수 있지만 기분이 나쁘면 반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꿈 (9)
할머니 할아버지 꿈 (10)
할머니 할아버지 꿈 (11)

할머니 할아버지 꿈 나쁜 경우

할머니 할아버지 꿈 (12)
할머니 할아버지 꿈 (13)

*할머니 할아버지 따라가는 꿈

건강상의 문제가 없다면 큰 의미가 없을 수도 있지만, 아프거나 죽으면 사고로 다치거나 집에서 불행을 겪을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따라오라고 손짓하는 꿈

꿈에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와서 끌고 가거나 어디론가 따라오라고 하면 죽음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니 사고나 험담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일을 하시는 꿈

만약 여러분이 할아버지가 농사를 지으시거나 할머니가 밭에서 일하는 것을 보았다면, 여러분은 스스로를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업무와 관련된 내용을 중심으로 자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할머니가 미소 짓는 꿈

좋은 내용으로 들리지만 윗사람에게 나쁜 이야기를 들을 수도 있고, 누명을 쓰고 떠들어댈 수도 있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힘들 수도 있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슬프게 우는 꿈

가족, 친척,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나쁜 소식이 들리거나 손해를 볼 수 있어 예방하거나 행동을 조심할 수 있는 조치가 있다면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큰절을 올리는 꿈

추석이나 설날과 같은 분위기에서 재물이 늘어날 수도 있지만 돌아가신 할아버지나 할머니께 절을 하면 거절하기는 어렵지만 누군가가 어려운 부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할머니가 화장을 하시는 꿈

현실적으로 할머니가 화장하는 모습을 보기는 어렵지만 꿈에서 할머니를 보게 되면 내가 사는 집에 하자가 생겨 예상치 못한 비용이 들 수도 있습니다.

 

*모르는 할머니가 나오는 꿈

어떤 사람이 나를 처음 보고 할머니나 할아버지라고 우기면 직장이나 학교, 주변 사람들에게 욕을 먹을 수 있으므로 말을 조심하고 말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