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하는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토하는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3. 1. 7.
반응형

토해내는 꿈은 막힌 문제가 잘 해결되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뜻도 있지만, 대부분 내 주변에서 변화가 생기며 결과는 좋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음식을 게워내는 꿈은 직장을 그만두거나 그동안 해왔던 사업을 감당할 수 없어서 포기하는 것으로 해석되지만, 환자가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병을 이겨내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토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하는 꿈 (1)
토하는 꿈 (2)
토하는 꿈 (3)
토하는 꿈 (4)
토하는 꿈 (5)

토하는 꿈 좋은 경우

토하는 꿈 (6)
토하는 꿈 (7)

*빈속에 토하는 꿈

먹지도 않고 삼키지도 않은 것을 토해내는 꿈은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어 결실을 맺게 됩니다. 유부녀가 공복에 토하는 꿈을 꾸면 태몽이라 하고, 병자가 공복에 토하는 꿈을 꾸면 입에서 나오는 대로 병마와 싸워 이기겠다는 뜻입니다.

 

*경쟁자가 토하는 꿈

내가 싫어하는 사람을 보거나 토하고 경쟁하는 꿈은 내 운이 그 사람보다 더 높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나는 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보석을 토하는 꿈

속이 울렁거려 토하고 보석이 나온다면 도움을 받거나 남에게 빚을 지고 금덩이를 얻으면 좋은 인연을 만나 사업이 번창한다는 뜻입니다.

 

*아기가 토하는 꿈

꿈에서 나온 아기와 아이들은 사업이나 성기, 책임감이나 고민이 있다는 뜻이지만 아기가 토하는 꿈은 자신이 책임지는 것을 책임지고 원활하게 운동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가시가 목에 걸린 꿈

목에 꽂혀 있던 가시를 토해내는 꿈은 현실의 문제, 고민,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곧 심리적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가래를 뱉는 꿈

꿈속에서 목구멍이 막혔던 가래를 뱉어내면 오랫동안 막혀 있던 일들이 풀리거나 짝사랑했던 사람의 관계가 풀린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래를 뱉어도 불편함을 느낀다면 이런 상황은 계속될 것입니다.

 

*뱉은 침이 나에게 튀는 꿈

꿈속에서 침은 창조, 부, 액세서리, 좌파를 상징하는데, 내 침이 나에게 뱉어지면 내가 생각지도 못한 것들로부터 금전적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토하는 꿈 (8)
토하는 꿈 (9)
토하는 꿈 (10)

토하는 꿈 나쁜 경우

토하는 꿈 (11)
토하는 꿈 (12)

*음식 먹고 토하는 꿈

먹은 음식을 다시 뱉어내는 꿈은 현재 가지고 있는 권력이나 명예, 지위를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부당한 이득을 취한 사람의 경우에는 돌려주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임신부가 삼키지 않은 것을 뱉어내는 꿈은 흔히 좋은 착상 꿈으로 여겨지지만, 음식이나 먹는 물건을 토해내는 꿈은 태아의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유산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술 먹고 토하는 꿈

술을 마시는 꿈은 현실적으로 문제가 있다는 징후로, 토하는 꿈은 악몽으로 분류돼 가정불화나 사업실패 등 큰 악재가 잇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을 토하는 꿈

음식물이 아닌 입에서 물을 길어 올리는 꿈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키고, 신체적으로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고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질병을 조심해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피토를 하는 꿈

대부분의 피 흘리는 꿈은 재물과 관련된 행운의 꿈으로 해석되지만 피를 토하는 꿈은 재산 손실이나 주변 사고 위험을 경고하는 것이기 때문에 행동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를 얻고 잃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일을 잘할 수 있습니다.

 

*몸에 토사물이 묻은 꿈

구토를 하다가 몸이나 옷에 튄다면 자존심 상하고 불쾌한 일을 겪을 가능성이 크고, 다른 사람이 일으킨 일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남이 토하는 꿈

낯선 사람이 구토를 하는 장면은 팬데믹 질병에 걸린 것으로 해석돼 사건이나 사고에 휘말린 것으로 보이지만, 등을 두드리거나 도와줬다면 큰 도움을 받은 것으로 해석됩니다.

 

*토를 치우는 꿈

바닥에 있는 누군가의 토사물을 치우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 다투다 손해를 보는 것을 의미하지만 큰 문제로 번지지 않고 원만하게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역겨운 장면의 꿈

우리는 더럽거나 역겨운 장면을 볼 때 토할 것 같다고 말하지만, 만약 우리가 꿈에서 이런 물체를 본다면,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받는다면, 그것은 우리가 운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움이 있습니다.

 

*산을 보고 침 뱉는 꿈

꿈속에서 산에 오르거나 산을 보며 침을 뱉었다면 말과 행동에 신경을 써야 하고 나이가 많은 노인들에게 큰 결례의 표시로 비치기 때문에 실수가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내 얼굴에 침 뱉는 꿈

상대방이 느닷없이 나에게 침을 뱉으면 거짓된 오해나 험담으로 망신을 당할 수도 있지만 오래가지 않기 때문에 조용히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남의 얼굴에 침 뱉는 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침을 뱉으면 연인이나 친구에게 상처를 주고 갈등이 생길 것을 암시하므로 문제가 생기면 대화를 통해 천천히 해결하도록 노력하세요. 혹은, 그것은 그 사람에게 쌓인 좌절감과 좌절감을 표현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군침을 흘리는 꿈

먹고 싶거나 먹고 싶은 음식을 보고 침을 삼키는 꿈은 하고 싶은 것은 많은데 보고만 있다는 뜻이기 때문에 잘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입안의 침이 마르는 꿈

침이 마르거나 입에 뱉으면 건강상의 문제나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를 표현하는 것으로 비치기 때문에 잠시 쉬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업을 하다 보면 경영난에 빠질 수 있으니 무리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