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하는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청소하는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11. 22.
반응형

청소의 꿈은 행운이 찾아온다는 뜻이지만 현실에서 무언가를 잊고 싶은 상황이 반영된 경우도 있어 고민이나 걱정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혼란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청소하는 꿈 (2)

꿈속의 청소는 나쁜 의미보다는 문제를 해결하고 돈으로 이득을 보는 해석이 많지만 휴식이 필요한 상황일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하는 꿈 (3)

오늘은 청소하는 꿈(화장실/방청소/집정리)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소하는 꿈 (4)
청소하는 꿈 (5)
청소하는 꿈 (6)
청소하는 꿈 (1)

청소하는 꿈 (7)
청소하는 꿈 (8)
청소하는 꿈 (9)

청소하는 꿈 좋은 경우

청소하는 꿈 (10)
청소하는 꿈 (11)
청소하는 꿈 (12)

내 방을 청소하는 꿈

예전에는 꿈속에서 내 방을 청소하는 것이 곧 손님이 오거나 신분이 상승하는 것으로 해석되었지만, 현대에는 기존의 문제를 해결하고 답답한 감정을 해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청소 도구를 받는 꿈

남에게 빗자루, 쓰레받기, 걸레 등 청소도구를 받는 꿈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라는 신호이며, 노력한 만큼 재물이 늘어나 명예를 얻을 수 있으므로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화장설 청소를 하는 꿈

방이 아닌 화장실 청소의 꿈은 힘든 시간이 지나간다는 뜻이고, 경제적인 문제가 있다면 깨끗한 해결책을 암시하는 것이고, 정화조 청소의 꿈도 같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집을 대청소 하는 꿈

집안 살림을 걷어내고 대규모로 집안 청소를 하겠다는 꿈은 노력한 만큼의 보수를 받고, 귀한 손님을 받고 사업적 도움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학교 또는 직장을 청소하는 꿈

학교에 가거나 직장에 가서 청소하는 꿈이 유쾌하게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에게 기회가 온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닥 걸레질을 하는 꿈

주변을 깨끗하게 해 준다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걱정과 걱정 없이 가정을 꾸릴 수 있고,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나에게 피해를 주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정리합니다.

침구류를 정리하는 꿈

내 삶에 큰 변화나 움직임을 내포하고 있어 평소에 하던 일이 아닌 다른 분야로 진출할 수 있고, 그 결과 돈과 시간적 여유가 생기기 때문에 좋은 꿈입니다.

 

마당 또는 길거리를 청소하는 꿈

큰 빗자루로 자신의 집 앞마당이나 거리를 쓸고 싶다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을 뜻하며, 선배와 윗사람의 도움으로 필요한 자금이나 문제를 해결합니다.

 

주방을 청소하는 꿈

가정이 번창하고 가정간의 관계가 좋아지는 꿈이기 때문에 마음의 안정을 의미하고 행운이 찾아오기 때문에 하는 일이 잘 풀리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아닌 다른사람이 청소를 해주는 꿈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청소하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쉽게 해결하고 이득을 보는 것으로 해석되지만, 수동적이고 수동적인 태도를 경고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청소하며 수리를 하는 꿈

걱정이나 근심이 없어지고 재물이 모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지만, 손상된 부분을 고치지 않고 잠에서 깨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손재주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우물을 청소하는 꿈

우물을 청소하는 꿈은 아주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이며, 많은 재물과 높은 지위를 얻었다고 여겨지지만, 물이 맑지 않고 흐리면 불길한 징조로 여겨집니다.

 

쓰레기를 태우는 꿈

요즘은 개인이 쓰레기를 태우기가 어려워 그동안 고민하던 고민이 시골에 사는 사람이나 다소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보이는 꿈으로 해결되거나 마음을 비우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경비원이 청소하는 꿈

직장이나 직원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고 마음을 정리하는 것을 의미하며, 청소를 하지 않으면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한 것을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명의 사람이 청소하는 꿈

저는 사업을 하거나 팀장을 맡아 제 노력뿐만 아니라 밑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활동으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사한 집을 청소하는 꿈

현재 살고 있는 집이 아닌 이사하는 집을 청소하는 꿈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것이기 때문에 일을 하거나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다른 분야로 직업을 옮겨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빗자루로 낙엽을 청소하는 꿈

낙엽을 돈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정리를 하면 할수록 돈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고, 인간관계를 정리하고 외로움을 느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항을 씻는 꿈

아이를 낳을 준비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현재 미혼인 사람들은 좋은 관계를 만나 결혼을 권유받고 특혜를 받을 수 있고, 신혼부부는 착상 꿈을 꾸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청소하는 꿈 (13)
청소하는 꿈 (14)
청소하는 꿈 (15)

청소하는 꿈 나쁜 경우

청소하는 꿈 (16)
청소하는 꿈 (17)
청소하는 꿈 (18)

청소를 해도 더러운 꿈

청소를 힘들게 해도 깨끗하지 못하다면 작업의 과정과 결과에 문제가 생길 징조이므로 진행하기 전에 여러 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기에 관련된 내용의 꿈

무겁고 시끄러운 진공청소기는 불쾌한 사건이나 사람의 상징으로 볼 수 있고, 주부들의 꿈에 진공청소기가 등장하는 것은 단순히 집안일을 해야 하는 스트레스를 반영한 것입니다.

 

급하게 청소를 하는 꿈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이나 상황이 있지만, 제가 그만큼의 능력이 없기 때문에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고, 결과가 실망스러울 수 있으니 후회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방 기구를 청소하는 꿈

실내에서 따뜻한 난방기구를 청소하는 꿈은 주변 사람들이 비협조적인 태도로 힘들어하는 상황을 의미하기 때문에 인간관계를 정리하는 것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청소 도구를 가져오는 꿈

공구함이나 다른 사람들의 청소용품을 가져가는 꿈은 나에게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안전하게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어렵고 위험한 상황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구간을 청소하는 꿈

꿈에서 말은 강한 추진력, 무언가가 나를 향해 빠르게 다가오는 상황을 의미하며, 말을 기르는 곳을 청소하거나 걸상을 청소하는 꿈은 일이 잘 안 풀리고 걱정이 됩니다.

 

계단을 쓸고 닦는 꿈

일반적으로 계단을 위에서 아래로 청소하는 것은 운이 나빠지는 것을 의미하고 예상치 못한 환경의 변화로 인해 한동안 정신적으로 불안할 수 있습니다.

 

거울 또는 유리를 닦는 꿈

청소를 하거나 유리나 거울에 비친 나 자신을 지금의 나 자신을 돌아보라고 경고하는 꿈으로 보기 때문에 나의 생각과 행동을 주의 깊게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청소하는 꿈

보통 엄마는 청소를 꿈꾸지만, 좋은 꿈이 아닌 현재의 일과 태도에 대한 경고 메시지가 담겨 있으니, 엄마가 방심하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머리카락을 치우는 꿈

자신감이 넘치고 만족스러운 상황을 뜻하는 반쪽짜리 길로 분류되는 꿈이지만 대부분 불쾌한 감정을 반영하고 있어 좋은 꿈이라기보다는 나쁜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깨진 유리를 치우는 꿈

걱정과 걱정은 사라지지만 누군가에게 욕을 먹거나 모욕을 당하는 상황일 수도 있고, 손에 칼이 찔려 피가 나면 나쁜 사건에 휘말려 재물과 건강을 잃게 된다는 뜻입니다.

 

다른 사람의 집을 청소하는 꿈

공공장소가 아닌 누군가의 집을 청소하는 꿈은 누군가를 도와주는 것을 제안하는 꿈이고, 그로 인해 이득을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은 돈과 시간을 잃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