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는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우는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3. 1. 2.
반응형

현실에서의 눈물은 슬픔이나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는데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감정 변화의 상징으로 해석됩니다. 꿈에서 울면 자신을 알려주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눈물을 보는 것은 의심스럽거나 불행을 암시할 수 있기 때문에 상황을 잘 보고 판단해야 합니다. 오늘은 우는 꿈해몽, 눈물 흘리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는 꿈 (1)
우는 꿈 (2)
우는 꿈 (3)
우는 꿈 (4)

우는 꿈 좋은 경우

우는 꿈 (5)
우는 꿈 (6)

*슬퍼서 우는 꿈

슬픈 감정 때문에 눈물이 흐르는 꿈은 나를 다른 사람에게 일으켜 세우고 싶은 감정을 의미하며, 눈물을 흘릴수록 나의 주장이 담긴 기사나 작품을 발표하게 됩니다.

 

*반성의 눈물을 흘리는 꿈

실수를 하면 실수로 울고 있는 상황 때문에 뉘우치거나, 회개의 눈물을 흘렸다면 자신의 사업이나 현실의 성취는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너무 기뻐서 우는 꿈

무엇이 여러분을 울게 하는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여러분이 그렇게 행복하고 울게 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 덕분에 행복하고 만족감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여러 번 우는 꿈

실제로는 울고 웃는 것이 xxx에서는 탈모의 원인이 된다고 하지만 꿈에서는 우는 횟수만큼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하는 일이 잘 풀리고 결과도 좋을 수 있습니다.

 

*대성통곡하는 꿈

조용히 흐느끼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들을 수 있도록 크게 울면 마음으로 생각하는 것을 실천하면 잘 풀리고 결과가 좋아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눈물이 흘러넘치는 꿈

눈물을 멈추지 않고 흘러내려 강이나 바다가 되는 것은 매우 좋은 꿈으로 해석되며, 건강, 부, 명예 세 가지 중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됩니다.

 

*가족의 죽음으로 인해 우는 꿈

사랑하는 가족의 죽음을 슬퍼하고 울면 왠지 불길한 예감이 들지만 행운이 찾아온다, 이는 큰 부나 심리적 안정을 의미합니다.

 

*싸우고 우는 꿈

아는 사람과 싸우고 우는 꿈은 큰 의미가 없지만 좋은 꿈으로 해석될 수 있고, 꿈에 나타난 사람과 사이가 좋지 않으면 불편한 관계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과 우는 꿈

현실적으로 혼자가 아닌 여러 사람과 함께 우는 꿈은 좋은 일 때문에 사람들이 모이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기 때문에 결혼을 하거나 큰 성공을 거두기 때문에 축하할 일이 있습니다.

 

*울고 나서 속이 시원한 경우

눈물을 흘리고 난 뒤의 슬픈 감정이 아니라 시원함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암시하고, 조용히 울면 남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심리를 의미합니다.

 

*아내와 헤어져 우는 꿈

현실에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상징적인 꿈도 있지만 꿈은 현실과 반대라는 말처럼 평소 가슴에 품고 있던 모든 감정을 버리고 서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눈물이 바닥에 고인 꿈

바닥에 눈물을 흘리거나 그릇을 들고 있는 꿈은 제 생각을 요약해서 쓰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제 감정을 표현하고 위로를 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새들이 지저귀는 꿈

동물들 사이에서 새들이 지저귀는 꿈은 좋은 소식의 신호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만약 그것이 크고 불쾌하게 들린다면, 여러분은 누군가에 의해 스트레스를 받을지도 모릅니다.

우는 꿈 (7)
우는 꿈 (8)
우는 꿈 (9)

우는 꿈 나쁜 경우

우는 꿈 (10)
우는 꿈 (11)

*서럽게 우는 꿈

울음을 그치지 못하고 울음을 그치지 못하면 앞으로 힘든 일이 생기고 위기를 극복하기 어려운 상황이 올 것이니 마음을 가다듬을 필요가 있습니다.

*눈물을 닦아내는 꿈

꿈에서 손수건으로 흘린 눈물을 닦는 이유는 답답하고 슬픈 감정이 꿈에 주로 나타나 누군가에게 불만을 제기하거나 불합리한 상황을 보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굴이 눈물로 젖은 꿈

눈물로 얼굴이 젖는 상황은 여성이 남성보다 어색한 상황에 처했을 때 흔히 꿈꾸는 생리 때문에 관계를 맺을 수 없다는 신호로 해석됩니다.

 

*연인이 우는 꿈

만약 지금 만나고 있는 이성 친구가 울고 있다면, 두 사람 사이의 문제라기보다는 피할 수 없는 상황 때문에 조만간 작별 인사를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피눈물을 흘리는 꿈

꿈에서 피를 보는 것은 좋은 뜻으로 해석되지만, 피눈물을 흘리는 것은 처음에는 일이 잘 풀린다는 신호이지만 나중에는 크게 잘못될 것이므로 항상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기 바랍니다.

 

*눈물에 얼룩진 스카프

목도리나 목도리에 맺힌 눈물의 흔적은 과거 사랑했던 사람과의 추억을 의미하기 때문에 배신과 이별, 불안에 대한 기억만 남길 수 있습니다.

 

*눈물을 흘리지 않고 우는 꿈

눈물을 흘리지만 눈물을 흘리지 않고 슬픈 감정만 느끼는 꿈은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 불행한 일들이 함께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이 우는 꿈

아버지, 어머니, 동생이 우는 꿈은 가족에게 중병이나 사고를 당할 수 있다는 경고이기 때문에 집에 오면 당분간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우는 아이를 달래는 꿈

아이가 우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신경 써야 할 일을 의미하는데, 아이를 달래고 있다면 잠시 걱정하거나 걱정해야 할 일이 있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우는 꿈

'눈물은 강력한 무기'라는 말처럼 누군가를 울리면 부탁을 받거나 끌려다니게 되고, 꿈에서 다른 사람의 눈물을 보면 하기 싫은 일을 하거나 불쾌한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친한 사람이 우는 꿈

가까운 사람이 우는 꿈이 문제가 되는 것은 앞으로 그 사람에게 불행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이고, 그 여파로 내가 피해를 입을 것이라는 신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우는 여자 꿈

여자의 경우는 별 의미가 없는 꿈이지만 남자의 경우는 이상한 소문이나 소문으로 거론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언행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잠을 깨서도 우는 경우

우는 꿈을 꾸다가 잠에서 깨지만 현실에서 슬픈 감정이 사라지지 않고 눈물이 흐른다면 짝사랑을 하거나 피로로 해결할 수 없는 고민을 하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해야 합니다.

 

*마주 보며 우는 꿈

누군가를 마주하고 함께 울고 싶은 꿈은 다툼으로 이어지고 목소리를 높이지만, 다시 이성적으로 이야기하면 문제가 원만하게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괴물과 함께 우는 꿈

사람이 아닌 괴물형 생명체와 함께 우는 꿈을 꾸는 것은 가까운 사람이 다치거나 죽을 수 있다는 경고로, 주변 사람들에게 주의를 당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울한 감정의 꿈

울고 있지는 않지만 우울하고 슬픈 기분이 든다면 평소 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하고 걱정스러운 상황을 꿈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배우자의 외모가 못생겨서 우는 꿈

사실 외모가 좋지 않은 사람과 결혼하면 이런 꿈을 자주 꿀 수 있지만 외형적인 문제가 아니라 큰 계약이나 만남에서 상대방의 처우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쟁으로 떠나 우는 꿈

전쟁에 나갔다가 전쟁으로 떠나는 연인을 두고 눈물을 흘리는 꿈은 다시 만날 수 없는 이별을 의미하는데, 구체적인 사건이나 사건으로 인해 실제로 사귀는 사람과 헤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