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벌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9. 6.
반응형

여러분들이 벌을 자주 보는 양봉가나 농부가 아니라면, 벌의 독침이 사람들에게 위협이 되기 때문에 벌 꿈을 불길한 징조로 여겨질 수 있는데요. 벌에 쏘이거나 죽는 꿈은 재산이나 건강과 관련된 길몽 흉몽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벌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꿀벌 : 좋은 방향
  • 말벌 : 나쁜 방향

 

벌 꿈 해몽 (1)

벌 꿈 좋은 경우

 

1. 꿀이 들어있는 벌집을 발견한 꿈

벌집을 보는 꿈은 소중한 아이를 낳는다는 구상 꿈이나 풍족함을 상징하기 때문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꿀이 많이 들어 있을수록 더 큰 부를 얻는다고 해석됩니다.

 

2. 바쁘게 이동하는 벌 꿈

수많은 벌들이 바쁘게 벌집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는 꿈은 현재 사업이 잘 되고 규모가 커지면서 많은 사람을 고용해야 하는 상황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3. 꿀을 빨고 있는 벌 꿈

꽃 위에 벌이 앉는 꿈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족 행사로 축하받을 것을 제안하고, 그들의 사업이 성공하거나 그들의 업무 활동을 통해 명성을 얻는다고 해석합니다.

 

4. 꿀벌, 벌통을 집으로 가져오는 꿈

꿀이 든 벌집을 구하거나 꿀벌을 잡아 집으로 가져가는 꿈은 재산의 증가를 암시하기 때문에 회사에서 중요한 일을 하면서 금전적 이득이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5. 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

보기에도 무서운 말벌을 용감하게 잡는 꿈은 진행 중인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기 때문에 한동안 노력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벌 꿈 해몽 (2)벌 꿈 해몽 (3)벌 꿈 해몽 (4)
벌 꿈 해몽 (5)벌 꿈 해몽 (6)벌 꿈 해몽 (7)

6. 말벌을 죽이는 꿈

꿈에 나오는 벌은 나를 방해하는 사람이나 공포를 상징하기 때문에 말벌 죽이기의 꿈은 자신감이 넘치고 행운이 늘어난다는 의미이므로 무엇을 하든 잘 풀립니다.

 

7. 벌에게 쏘이고 침을 뽑는 꿈

꿈에서 벌이 팔이나 다리를 쏘거나 물면 재물이 들어오는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피부에 박힌 벌침을 뽑으면 문제를 빨리 해결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8. 주변을 날아다니는 벌 꿈

벌이나 말벌의 날개 소리가 들릴 정도로 내 주위를 날아다니는 꿈은 두려움이 없다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내 주장을 펼치거나 내 힘을 자랑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9. 여왕벌을 발견한 꿈

꿈에서 보통 벌보다 덩치가 큰 남자를 보고 여왕벌처럼 느껴지면 사회적 명성을 얻게 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사업 성공이나 부하가 많은 것으로 해석됩니다.

 

10. 벌을 구해주는 꿈

꿈속에서 거미줄에 걸린 벌레를 구해준다는 것은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돕거나 나에게 해를 끼치려는 사람들을 미리 의식하고 대응하고 돈이나 계약을 챙기는 좋은 신호입니다.

 

11. 벌이 몸에 달라붙는 꿈

벌이 몸에 붙으면 붙을수록 좋은 꿈으로 온몸에 붙지만, 물리지 않으면 큰 행운이 따르기 때문에 앞으로 돈 걱정 없는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벌 꿈 해몽 (8)벌 꿈 해몽 (9)벌 꿈 해몽 (10)
벌 꿈 해몽 (11)벌 꿈 해몽 (12)벌 꿈 해몽 (13)

 

 

벌 꿈 나쁜 경우

 

1. 커다란 장수말벌을 본 꿈

꿈속에서는 행동이 느려서 벌레를 보면 반응이 어렵지만, 큰 말벌을 보고 두려움을 느낀다면 일을 진행하는데 문제가 생겨 위기를 맞은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2. 벌에게 쫓기는 꿈

장소를 불문하고 도망치거나 처벌에 쫓기는 꿈은 어려운 상황의 징후로 대부분 판단력이 떨어져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에 스스로 실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말벌에 물리거나 쏘이는 꿈

벌에 쏘이는 꿈을 꾸는 것은 누군가와의 적대관계로 인해 부와 정신적 피해를 입는 것을 의미하며, 얼굴이나 머리를 물어뜯으면 금전적 손실이나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4. 벌집을 잘못 건드려서 쏘이는 꿈

수많은 벌들이 나를 공격하기 위해 위협하거나 쏘이는 꿈속에는 걱정이나 걱정으로 나를 괴롭히는 사람이 한두 명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5. 거대한 벌들에게 공격받는 꿈

나를 쫓아오는 큰 말벌이나 호박벌이라고 공격하는 꿈은 나쁜 사람이나 나를 해치려는 경쟁자의 모습을 의미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큰 고통을 받는다고 해석됩니다.

벌 꿈 해몽 (14)벌 꿈 해몽 (15)벌 꿈 해몽 (16)
벌 꿈 해몽 (7)벌 꿈 해몽 (18)벌 꿈 해몽 (19)

6. 텅 빈 벌집을 발견한 꿈

벌집은 풍요를 상징하지만 속이 빈 벌집은 상징성을 잃기 때문에 빈곤이 찾아와서 한동안 경제적으로 어려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7. 집에 벌이 들어오는 꿈

꿈에서 집은 나 자신 또는 삶을 의미하고 벌은 불청객이기 때문에 내 문제가 아니라 다른 사람의 간섭으로 피해를 입고 고통스러운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8. 벌이 날아다니는 소리만 들리는 꿈

사람이 많은 백화점이나 시장에 가는 것으로 해석되지만, 짜증이 나거나 불안하면 고민, 걱정, 장애물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벌 꿈 해몽 (20)벌 꿈 해몽 (21)벌 꿈 해몽 (22)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