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버스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9. 19.
반응형

 

 

기차 꿈 해몽 완벽 정리

가끔 어디론가 가거나 기차,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타고 크고 작은 사고를 당하는 꿈을 꾸는데, 이러한 꿈의 해몽은 어떤 걸까요? 이동수단의 꿈에서는 대중교통이 꿈에서 자주 등장하는

yabie516.com

가끔 어디론가 가거나 기차,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타고 크고 작은 사고를 당하는 꿈을 꾸는데, 이러한 꿈의 해몽은 어떤 걸까요? 이동수단의 꿈에서는 대중교통이 꿈에서 자주 등장하는데 상황에 따라 다양한 해몽이 있으니 자신의 꿈과 가까운 내용과 해몽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버스 타는 꿈의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버스 꿈 해몽 (2)
버스 꿈 해몽 (3)
버스 꿈 해몽 (4)

버스 꿈?

버스 꿈 또한 기차 꿈과 마찬가지로 사업 또는 직장 관련된 내용이 많습니다. 본인이 관련된 이유보다는 사회생활을 하며 주변 인물들에 의해 영향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버스 꿈 해몽 (5)
버스 꿈 해몽 (6)
버스 꿈 해몽 (7)
버스 꿈 해몽 (1)
버스 꿈 해몽 (8)
버스 꿈 해몽 (9)
버스 꿈 해몽 (10)

버스 꿈해몽 좋은 경우

버스 꿈 해몽 (11)

버스를 타는 꿈

꿈에서 버스는 여러분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나 단체를 의미하고, 버스에 탑승하는 것은 취업을 하거나 동아리 모임에 들어가면서 좋은 활동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버스 빈자리에 앉는 꿈

버스에 빈자리에 앉으면 취업에 실패한 사람은 취업을 하고, 육체적으로 일을 해온 사람은 팀장으로 승진하거나 사무실 자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버스 안에 기사와 둘 뿐인 꿈

달리는 버스 안에서 기사님만 있으면 경쟁자가 없기 때문에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고, 회사나 단체의 대표가 제 업무나 급여에 대해 저와 상의할 수도 있습니다.

 

버스 종착역에 도착하는 꿈

기차 꿈과 비슷한 내용으로 과거의 모든 것을 정리하고 새로운 방향으로 일할 수 있으며, 전작과 달리 노력한 만큼 성취할 수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여행 가는 꿈

직장동료들과 함께 단체여행이나 출장을 갈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짐을 내리거나 버스를 받으면 자신이 근무하는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관광버스 타는 꿈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꿈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구가 생겼고 가까운 미래에 가까운 사람들을 만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버스 꿈 해몽 (12)
13)
14)
15)

버스 꿈해몽 나쁜 경우

버스 꿈 해몽 (16)

만원 버스 타는 꿈

자신이 하려는 일에는 경쟁자가 많다는 뜻이고, 안전하게 승선하면 일을 추진하거나 취업할 수 있지만 경쟁자와 복잡한 일이 많아 정신적으로 힘들 수 있습니다.

 

버스를 놓치는 꿈

기회는 있지만 일이 잘못되면서 놓치게 된다는 뜻이기도 하지만, 큰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불안 때문에 꿈을 꾸고 죽음을 피하는 경우가 많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목적지 없이 버스를 타는 꿈

목적지 없이 버스에 타거나 목적 없이 헤매는 꿈은 현재 업무의 성과가 좋지 않거나 마무리가 안 돼 큰 결심이 서지 않으면 답답한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버스를 운전하는 꿈

평소에는 대형차를 운전해본 적이 없지만 꿈속에서 버스를 운전하다 보면 집이나 학교, 회사에서 자리를 내줄 수도 있고, 환경변화에 부담을 느낄 수도 있고, 이미 운전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버스 사고가 나는 꿈

사고로 버스가 심하게 파손되고 다치면 나쁜 소식이나 재정지출로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제가 죽으면 직위가 올라가거나 일이 잘 풀리니까 재산이 들어오게 됩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