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기차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9. 19.
반응형

가끔 어디론가 가거나 기차,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타고 크고 작은 사고를 당하는 꿈을 꾸는데, 이러한 꿈의 해몽은 어떤 걸까요? 이동수단의 꿈에서는 대중교통이 꿈에서 자주 등장하는데 상황에 따라 다양한 해몽이 있으니 자신의 꿈과 가까운 내용과 해몽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기차 타는 꿈의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기차 꿈 해몽 (5)
기차 꿈 해몽 (6)
기차 꿈 해몽 (7)

기차 꿈?

꿈에서 기차가 나오면 직장 생활이나 사업과 관련된 정보를 담는 경우가 많은데, 일이 잘 풀리지 않는 사람들이 기차를 꿈꾸기 때문에 스트레스와도 관련이 있다고  해석됩니다.

기차 꿈 해몽 (8)
기차 꿈 해몽 (9)
기차 꿈 해몽 (10)
기차 꿈 해몽 (1)
기차 꿈 해몽 (2)
기차 꿈 해몽 (3)
기차 꿈 해몽 (4)

기차 꿈해몽 좋은 경우

기차 꿈 해몽 (11)

기차를 타는 꿈

꿈속에서 기차 타는 내용만 기억한다면 지금까지 에너지를 절약했기 때문에 좋은 컨디션으로 목표를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기차가 종착지에 도착하는 꿈

끝없이 달리는 것보다 최종 목적지에 도착해 내리면 마음의 변화를 나타내지만, 과거에 힘들었던 적이 있다면 정리하고 새로운 방향으로 일을 하면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기차에서 죽는 꿈

기차에 치여 죽으면 정치, 언론, 출판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죽으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기차의 경적소리

기차 기적 소리 같은 청각 자극이 있으면 큰 조직이나 기관에서 이름을 알리는 놀라운 성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할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기차를 타고 여행 가는 꿈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뜻하며 실생활에서 출장이나 여행을 자주 가지만, 원하는 목적지에 내리면 하는 일이나 직장생활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기차 꿈 해몽 (12)
기차 꿈 해몽 (13)
기차 꿈 해몽 (14)

기차 꿈해몽 나쁜 경우

기차 꿈 해몽 (15)

 

기차가 터널을 통과하는 꿈

어두운 터널을 뚫고 열차가 달려 나오는 것을 보면 한동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어려워진다는 뜻인데, 정상적인 동굴을 거쳤다면 그 반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기차를 타고 이동 중 중간에 내리는 꿈

개인적인 이유나 주변 사람들(부모님, 친척, 친구)에 의해 중간에 기차에서 내리면, 계획했던 일의 결과가 좋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하거나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기차를 놓치는

열심히 뛰지만 기차를 놓치는 꿈은 실패를 의미하기 때문에 시험에 떨어지거나 취업하는 등 하고 싶은 일이 능력 부족으로 순탄하게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차 사고 꿈

사고로 열차가 전복되거나 폭발해 꿈에서 깨어나면 사업이나 직장 생활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 업무에 큰 지장을 주거나 실패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기차 대기실에서 대기하는 꿈

언제 올지 모르는 열차를 기다리다 보면 일부 기업이나 기관이 진행하지 못하고 하던 일을 계속 미뤄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