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개구리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3. 1. 12.
반응형

꿈에서 개구리는 일이나 재물, 처세에 능하거나 입이 가벼운 사람을 가리키며, 서양에서는 흔히 남성의 생식기를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개구리는 잘못해서 죄책감이나 불안감을 느끼는 상황에서도 나오기도 하지만 꿈에서는 느끼는 감정에 따라 해석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올챙이, 개구리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구리 꿈 (1)
개구리 꿈 (2)
개구리 꿈 (3)
개구리 꿈 (4)

색깔로 보는 꿈 해몽

개구리 꿈 (5)
개구리 꿈 (6)

  • 빨간 개구리 : 합격, 승진, 출세를 의미
  • 청개구리 :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
  • 흰 개구리 : 하는 일에 막힘없는 깨끗한 상태
  • 올챙이 :  큰 상징성은 없지만 가능성을 의미

개구리 꿈 (7)
개구리 꿈 (8)
개구리 꿈 (9)

개구리 꿈 좋은 경우

개구리 꿈 (10)
개구리 꿈 (11)

*개구리를 잡는 꿈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으로 개인적으로 사업이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크게 성공할 수 있고, 일이 잘 풀리기 때문에 노력 이상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뛰어오르는 개구리

높이 뛰어오르는 것은 지위 상승을 의미하기 때문에, 일하는 사람들은 지금보다 승진하거나 좋은 직장으로 전근되어 더 부유한 삶을 살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구리를 먹는 꿈

좋은 소식의 절반으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 자신감을 얻을 수 있지만 개구리를 먹으면 유행병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개구리가 몸에 붙은 꿈

개구리가 몸에 떨어지지 않는 위기가 기회라는 말처럼, 나쁘게만 생각했던 상황이 해결되면서 좋은 일이 올 것임을 암시하지만 건강운이 떨어질 것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개구리가 여러 마리인 꿈

꿈에서 여러 마리의 개구리가 한 곳에 모여 있는 것을 보면 곧 많은 부를 얻을 수 있어 팀을 관리하는 직책이나 사업을 통해 많은 사람을 갖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큰 개구리 꿈

개구리가 큰 꿈은 성적인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지만 대부분 개념적인 꿈으로 해석되며 상황에 따라 부담스러운 감정을 표출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개구리가 뱀을 먹는 꿈

나쁜 상황을 좋게 뒤집는다는 뜻도 있지만, 뱀의 크기에 비해 개구리가 작으면 능력이 부족하거나 운이 따르지 않아 소원을 이루지 못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임신부 꿈

말솜씨가 좋고 재주가 있는 아이를 낳는다는 표시로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생활 기술이 뛰어나기 때문에 제대로 교육을 받으면 모두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개구리 꿈 (12)
개구리 꿈 (13)
개구리 꿈 (14)

개구리 꿈 나쁜 경우

개구리 꿈 (15)

개구리 꿈 (16)

*올챙이, 개구리

올챙이나 꿈속의 개구리를 변화나 발전의 시작으로 해석하는 기사가 많지만, 문제가 발생해 논란이 될 수 있다는 경고로 해석돼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구리가 시끄럽게 우는 꿈

논이나 풀밭에서 개구리가 크게 우는 꿈은 주변에 간섭하거나 시비를 거는 사람이 많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한다는 뜻입니다. (글을 쓰는 작가의 경우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꿈으로 해석됩니다.)

 

*개구리울음소리가 처량한 꿈

꿈에서 크게 울면 좋은 행운의 꿈으로 해석되지만 왠지 슬프고 처량한 기분이 든다면 가족 내 질병이나 사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정신없이 뛰는 개구리

꿈속의 개구리가 어지럽게 뛰어다니면 내가 해야 할 일의 방향을 제대로 잡지 못하고 장애물이 많아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한다는 뜻입니다.

 

*죽은 개구리

당분간 운이 크게 떨어져 금전적 손실이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사고나 질병 발생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잡아먹히는 개구리

뱀이나 다른 동물들이 개구리를 먹는 꿈은 인생에 시련이 닥칠 것임을 암시하는 악몽이기 때문에 정신을 바짝 차리고 최악의 상황에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개구리를 잡았다가 놓치는 꿈

할 수 없는 것에 대한 잘못된 생각이 더 많아지고 전체적인 운이 내려가는 신호로 보기 때문에 과도한 욕심을 부리지 않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