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새해 인사? 센스 있고 다양함을 원한다면 구경해봐~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2022년 새해 인사? 센스 있고 다양함을 원한다면 구경해봐~

by 빵택이 2021. 12. 31.
반응형

2022년 새해 인사? 센스 있고 다양함을 원한다면 구경해봐~

안녕하세요 빵택이입니다.

오늘이 지나면 다시는 2021년을 볼 수 없게 없겠네요.

하루도 남지 않은 2021년.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돌이켜보면 참 영양가 없이 지나간 한 해 같아요ㅠ.ㅠ....

특별한 목표도 없고 의지도 없이 흘러가는 데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왜 연말이 되야지만 이런 후회가 오는 걸까요?

이제 맞이할 2022년에는 조금 더 목표를 뚜렷이 가지고 알차게 보낼 수 있게 마음을 다잡아야 겠습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매년 새로운 해가 올 때마다 보내야만 하는(어떻게 보면 형식적인) 그렇다고 안 보내기도 애매한 새해 인사!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다양하게 갖고 왔으니 활용해 보세요 ^^

 

 

 

무난한 ver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2022년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족 모두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2022년은 반짝반짝 빛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2022년 가정과 사랑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2022년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2022년 따스하고 행복 가득! 사랑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2022년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고 즐거울 일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해도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한 해 보내세요!

 

 

코로나 ver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코로나로 힘들었던 시기는 모두 잊고 , 앞으로 나아갈 일 행복이 가득 차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앞으로의 날들은 마스크 없이 만날 수 있는 세상에서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힘든 시기지만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전 세계가 힘든 시기 2021년이 지나가듯 앞으로의 힘든 날들도 잘 지나갈 거예요. 2022년 항상 행복하고 희망으로 가득 차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작년 한 해, 웃을 일이 많지 않았지만 덕분에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2022년에는 마스크 없이 편하게 뵐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호랑이 해 ver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2022년은 호랑이 해입니다. 올해는 호랑이처럼 호기롭게 출발하길 바랍니다! 올해도 응원합니다. 어흥!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새해는 행복호랑 호랑이 기운 받아 부자 되세요! 어흥!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호랑이처럼 호호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어흥!
안녕하세요! 홍길동입니다. 2022년 호랑이 해에는 호랑이처럼 기운 넘치는 한 해 보내세요! 어흥!

 

 

항상 건강하시길

비즈니스 ver
안녕하십니까 홍길동입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 말씀드립니다. 2022년 호랑이해에도 귀사의 건승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항상 행복한 날들로 가득하세요!
안녕하십니까 홍길동입니다.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 소중하게 간식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바라겠습니다. 올해도 좋은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응용 ver

 

우리가족 부자되길!

-가족에게

가족들! 2021년은 웃을 일이 많지 않았지만 우리 가족들 덕분에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어요~ 2022년 호랑이해에 우리 가족들만큼은 호랑이처럼 기운 넘치는 한 해 보내자고요! 부자 됩시다! 어흥!!!!♡

 

 

이 X끼가..? 너도 복 많이 받어ㅎㅎ

-찐 친구에게

친구야! 2022년 뜻하는 바 모두 이루고 즐거울 일 가득하길 바래~ 새해 복 많이 받고!! 는 개뿔 나는 호랑이 기운 나게 콘푸로스트나 먹는다. 너는 콘푸라이트 먹어라ㅎㅎ 복 많이 받아라~♡

 

 

 

 

자 이렇게 여러 가지 새해인사 문구를 봤는데요. 이 중에 마음에 드시는 글귀를 자신에게 맞게 섞어서 응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점점 세상이 디지털화되면서 얼굴도 마주하기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얼굴 마주하며 나누는 새해인사만큼 좋은 건 없겠지만 시국이 시국인만큼 메시지만이라도 진심 꾹꾹 눌러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보세요!

 

2021년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2022년에도 우리 모두 파이팅입니다.

어흥!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