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9. 5.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자라나는 어린이와 청소년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대부분의 어른들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그에 맞는 해석이 필요합니다. 떨어지는 꿈은 자신의 불안정한 심리나 건강 상태에 문제를 경고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 의해 불길한 사건이 발생하거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떨어지는 도중에 일어나지만 얼굴, 팔, 다리 등 몸을 다치는 경우가 있는데, 사람이나 물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어떤 해몽이 있는 상황별로 정리해보겠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1)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좋은 경우

 

1. 기분 좋게 떨어지는 꿈

실제로는 매우 절망적이거나 무서운 상황이지만, 매우 행복하거나 짜릿함을 느끼면 직장생활이나 사업이 잘되면서 자신감이 높아지고 잠시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2. 떨어져서 머리를 다치는 꿈

높은 건물이나 지형에서 떨어져 머리를 다치는 꿈은 불길해 보이지만 오랫동안 스트레스를 받아온 문제나 고민이 해결돼 독특한 아이디어로 큰 성공을 암시합니다.

 

3,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

힘이 아닌 내 의지에 따라 뛰어내리는 꿈은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인데, 좋은 기운이 대부분 오기 때문에 일의 결과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4. 떨어졌는데 다치지 않은 꿈

중간에 죽거나 다른 지형을 가로질러 넘어지지 않는다면, 하지만 정상적인 상황이라면 곧 나쁜 일이 일어날 수도 있지만, 해결이 쉽고 오히려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이득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2)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3)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4)

5.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데 누가 구해주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지다 누군가의 도움으로 구조되면 안 좋은 상황에서 도움을 받고 있다는 뜻이기 때문에 실직자가 직장에 복귀하거나 새 직장을 구할 수 있습니다.

 

6. 떨어지는 사람을 구하는 꿈

남에게 감동을 줄 만큼 도움이 된다는 뜻이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금전적, 신체적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행운의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7. 높은 곳에서 떨어질 뻔한 꿈

큰 의미가 없거나 개인의 힘으로 막을 수 없는 문제의 신호로 비치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지만 큰 어려움 없이 쉽게 해결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나쁜 경우

 

1.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높은 건물의 옥상이나 하늘에서 공포가 떨어지는 꿈은 전반적인 행운의 감소를 암시하기 때문에 연애를 하다가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문제가 생겨 잠시 고생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2. 끝도 없이 계속 떨어지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져 땅에 닿지 않은 채 잠시 떨어졌다가 깨어나면 정신적 스트레스로 의욕 상실에 시달리거나 지위나 지위가 저하된다는 경고를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 주택 지붕에서 떨어지는 꿈

아파트가 아닌 지붕이 있는 일반 주택 위에 있는 것은 앞으로 높은 지위나 명예를 얻을 꿈이지만, 지붕에서 떨어지면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4. 침대 위에서 떨어지는 꿈

일반적으로 자신의 명예가 실추되고 각종 손실이 발생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혼자의 경우 부부갈등이나 가정불화로 한동안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5. 아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전반적으로 운의 하락으로 인해 진행 중인 일의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고, 기혼자들은 평소 자녀에게 느끼는 불안감이나 불안감이 꿈에 반영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6. 누군가 뛰어내리는 모습을 본 꿈

주변 사람들과 대인관계를 유지하기 어렵고 심리적으로 지친 상황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아 휴식이 필요할 수 있고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7. 친구가 떨어지는 꿈

친구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대상과 소원해지는 것으로 해석되지만, 느끼는 감정에 따라 기분이 좋으면 가까워지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8. 다른 사람에 의해 떨어지는 꿈

다른 사람이 나를 높이 밀치고 넘어지면 그 대상을 기억하면 그 사람을 조심해야 하고, 누군지 모르면 배신당하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5)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6)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7)

9. 물건이 떨어져서 다치는 꿈

높은 곳에 떨어져 머리를 다치면 윗사람과 문제를 일으키는 꿈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윗사람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미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예지몽의 경우 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경제적·심리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불을 피우다가 떨어지면 행운이 찾아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11.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꿈

꿈속에서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면 당면한 문제나 일을 원만히 해결한다는 뜻이지만 도중에 넘어지면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포기하거나 실패한다는 뜻이에요.

 

12.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실패는 불운을 암시하기 때문에 계속될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이 팔이나 다리가 부러지면, 직장이나 모임에서 여러분의 현재 위치가 위태로워지거나 여러분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지지할 수 있습니다.

13.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매우 위험하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다는 꿈은 생활이 어려워 벼랑을 오르다가 넘어지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건강이 나빠지면 현재의 암울한 상태를 반영합니다.

 

14. 계단을 오르다 미끄러지는 꿈

주변 사람들과 경쟁하는 상황에서 계단을 굴러 내려가면 아무리 노력해도 주변에 사람이 많아져 결과가 아쉬울 수밖에 없다는 뜻입니다.

 

15. 산골짜기에 떨어지는 꿈

내가 하고 싶은 일, 하고 싶은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뜻이기 때문에 계획했던 일이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결과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8)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9)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10)

16. 함정이나 수렁에 빠지는 꿈

길을 걷다가 땅이 꺼져서 넘어지는 꿈을 꾸거나, 병이 났거나 부정한 일에 연루되었다는 경고로 오해받고 누명을 씌울 수 있기 때문에 넘어지는 꿈을 꾸는 것은 조심해야 합니다.

 

17. 강이나 바다에 빠지는 꿈

배를 타다가 강이나 바다에 빠지는 꿈을 꾸는 것은 예상치 못한 사고나 어려움의 징조이며,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을 일으키거나 금전적 손실을 입을 수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18.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 꿈

엘리베이터를 타는 것, 즉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것은 성욕을 느끼거나 내가 관여하고 있는 것을 해결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이 떨어지는 꿈이라면 반대로 해석합니다.

 

19. 다리에서 뛰어내리는 꿈

꿈에서 나오는 다리는 나를 다른 곳으로 연결해 주는 매개체로서의 환경의 변화를 의미하기 때문에 다리에서 뛰어내리면 건강상의 문제와 업무정지 등으로 손해를 보는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