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쏘는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총 쏘는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8. 3.
반응형

 

총 쏘는 꿈 해몽 (1)

 

 

총 쏘는 꿈 좋은 경우

1. 용감하게 싸우는 꿈

두려운 감정 때문에 웅크리지 않고 쏘며 남들과 경쟁하는 꿈은 어려운 상황이나 하기 싫은 일들을 해결하고 심신의 평화를 얻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사격으로 적을 처치

여기서 제가 쏜 대상이 목표이고, 총알을 맞히거나 죽이면 누군가의 도움으로 하고 싶은 일을 성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과녁을 쏘는 꿈

사람이 아닌 목표물이나 사물을 향해 쏘는 꿈은 큰 횡재가 아니라 자신의 노력에 따른 부의 증대로 해석되기 때문에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총 쏘는 꿈 해몽 (2)총 쏘는 꿈 해몽 (3)

4. 숨어서 쏘는 꿈

남몰래 숨어서 몰래 훔쳐보려는 꿈은 어려운 상황에서 탈출하는 신호이지만 누군가 알게 되거나 두려움을 느낀다면 상황은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5. 총성이 주위에 울리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을 하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신호라고 생각하는데, 금융 지출이 발생할 수 있으니 과소비를 조심하세요.

 

6. 급소를 겨냥해서 쏘는 꿈

함부로 사람을 쏘지 말고 급소를 겨누고 총을 쏘는 합리적이고 빠른 과정을 의미하기 때문에 하는 일의 결과가 만족스럽습니다.

총 쏘는 꿈 해몽 (4)총 쏘는 꿈 해몽 (5)

7. 배우자를 쏘는 꿈

남편이나 아내를 쏘는 꿈은 관계가 가까워지고 건강이 좋아지며, 그 사람이나 상대방이 새로운 마음으로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야수를 총으로 쏘는 꿈

정신적, 육체적 안정을 의미하는 꿈을 가지고 결혼한 사람들은 가정의 평화가 오고 일이 잘 풀리기 때문에 화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9. 여러 적을 제압하는 꿈

총을 쏴 많은 적을 제압하는 꿈은 한 번에 한 가지 일을 해결하는 것으로 보여서 해야 할 일이나 미뤄야 할 일을 진행하게 됩니다.

총 쏘는 꿈 해몽 (6)총 쏘는 꿈 해몽 (7)

10. 자신을 쏜 경우

반성과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꿈으로 반신반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사업을 계획하는 사람들은 크게 성공하고 부와 번영을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1. 기관총을 쏘는 꿈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에서 내가 이룰 수 있는 일로 나를 힘들게 하는 것에서 벗어나기 위한 시간이라고 보지만,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12. 총을 난사하는 꿈

사람과 사물을 구분하지 않고 무차별적으로 쏘는 꿈은 뜻밖의 장소에서 뜻밖의 결과나 큰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3.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을 쏘는 꿈

평소 나쁜 감정을 갖고 있던 사람을 쏴 죽이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보기 때문에 행운의 꿈에 가깝습니다.

 

14. 사람의 이마에 쏘는 꿈

그것은 큰돈으로 복권에 당첨된 사람의 꿈이기 때문에 행운의 꿈입니다.

 

 

 

총 쏘는 꿈 나쁜 경우

1. 쏘지 않고 조준만 하는 꿈

총만 들고 쏘지 못하는 꿈은 남을 돕다가 손해를 보거나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자신을 살리는 것이 좋습니다.

 

2. 한 발도 맞추지 못하는 꿈

세게 쏘지만 아무것도 치지 않으면 나에게 닥치는 불행을 피하기 어렵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3. 지인을 쏘는 꿈

적이 아닌 어느 정도 아는 사람을 총으로 쏴 죽이는 것은 이성운을 나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성운은 연애의 행운이 줄어든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총 쏘는 꿈 해몽 (8)총 쏘는 꿈 해몽 (9)

4. 아무리 쏴도 죽지 않는 꿈

꿈에서 아무리 쏴도 쏘는 피사체가 죽지 않고 멀쩡하다면, 그것은 내가 열심히 노력하지만 결과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잠시 고통받습니다.

 

5. 애완동물을 쏘는 꿈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를 의미하는 꿈은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연인과 헤어지거나 부부 사이에 이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6. 총이 망가지는 꿈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지만 실패하지 않고 나가는 꿈은 하고 싶은 일이 잘 안 되고 주변의 도움을 받기 어려워 한동안 힘듭니다.

 

7. 총에 맞아서 고통받는 꿈

죽지 않고 상대방을 향해 총을 쏘며 괴로워하는 꿈은 현실의 스트레스를 반영해 한동안 불안정한 상태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총 쏘는 꿈 해몽 (10)총 쏘는 꿈 해몽 (11)

8. 총격전을 벌이는 꿈

상대방을 향해 총을 쏘고 있는데도 결단력 없이 잠에서 깬다면 주변의 경쟁자들 때문에 피곤할 수 있습니다.

 

9. 큰 총을 들고 있는 꿈

남성의 경우 자신의 사물에 만족하지 못하는 심리와 육체적 관계에 대한 불안감이 반영되기 때문에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10. 총알이 없는 꿈

매사에 실패한다는 경고로 열심히 노력해도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기 어렵기 때문에 새로운 일을 하지 않고 현상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