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맞는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총 맞는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6. 19.
반응형

꿈에서 총에 맞아 죽거나 총을 쏘는 등 총에 관련된 꿈을 한 번쯤은 겪어 보셨을 겁니다. 저 또한 이러한 꿈을 꾸었던 적이 있는데요. 뭔가 찜찜하고 유쾌하지는 않죠. 그래서 오늘은 총에 관련된 여러 상황의 꿈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총 맞는 꿈 (1)

 

등에 총 맞는 꿈, 총을 맞고 죽는 꿈, 총을 맞아 피가나는 꿈,
몸에 박힌 총알을 빼는 꿈, 이마에 총알이 박히는 꿈, 
발바닥에 총 맞는 꿈, 다리에 총 맞는 꿈, 팔에 총 맞는 꿈,
목에 총 맞는 꿈, 배에 총 맞는 꿈, 고장난 총을 겨누는 꿈,
가슴에 총 맞는 꿈, 싫어하는 사람이 나에게 총을 겨누는 꿈,
내가 남에게 총을 겨누는 꿈, 전쟁터에서 총을 들고 전투하는 꿈

으로 총 15가지의 꿈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등에 총 맞는 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등에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 (2)

꿈에서 등에 총을 맞았을 때는 사업과 사랑의 행운은 올라갈 것입니다.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이성과의 데이트가 성사되거나 연인과 혼담이 오갈 수 있습니다.

 

 

 

총을 맞고 죽는 꿈

총 맞는 꿈 (3)

당신은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못합니까? 지금부터, 여러분은 만족스럽지 못한 현실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성취하고 내가 항상 꿈꾸는 것을 할 것입니다. 결과가 좋을 테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총을 맞아 피가 나는 꿈

총 맞는 꿈 (4)

승진, 문서운이 트이는 꿈입니다. 당신은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인정을 받으며 연봉 협상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주택, 건물, 토지와 관련된 다양한 계약 등 좋은 일들이 연이어 일어날 것입니다.

 

 

몸에 박힌 총알을 빼는 꿈

총 맞는 꿈 (5)

만약 내가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고 있다면, 이러한 문제들은 해결될 것입니다. 당신이 추진하던 계약, 사업, 결혼이 성사될 수 있습니다. 마음이 더 편하게 느낄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마에 총알이 박히는 꿈

총 맞는 꿈 (6)

금전운이 크게 상승하는 꿈입니다! 복권당첨 같은 많은 재산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복권을 사러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발바닥에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 (7)

결혼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현재의 연인과 결혼이 성사될 수 있으며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결혼이 성사되었을 경우, 그 결과도 좋을 것이라 하니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다리에 총 맞는 꿈

 

두 가지로 해석될 수 있

총 맞는 꿈 (8)

습니다. 독신이라면 결혼을 할 수 있는 꿈 입니다. 만약 당신이 결혼했다면, 그것은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의 결혼은 물론 자녀까지 생각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팔에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 (9)

승진운이 있는 꿈으로 직장내에서의 승진을 생각해 볼 수 있고, 만약 학생이라면 좋은 입시 결과를 기대하셔도 좋겠네요.

 

 

목에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 (10)

이 꿈은 대인관계가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돈독해 지거나 옛 친구의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부부 혹은 이성과의 사이즈 지금보다 좋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에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 (11)

사업을 하시는 분의 경우 진행하는 사업에 위험이 올 수 있습니다. 또는 본인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고장 난 총을 겨누는 꿈

총 맞는 꿈 (12)

큰 어려움이 닥쳐올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이 더뎌지고 생활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가슴에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 (13)

가슴 또는 심장쪽에 총을 맞는 꿈은 원하는 것을 이루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나에게 총을 겨누는 꿈

총 맞는 꿈 (14)

이 꿈은 집안에 나쁜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가족에게 병이 생기거나 경제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내가 남에게 총을 겨누는 꿈

총 맞는 꿈 (15)

이 꿈은 힘든일이 생길 수 있지만 나의 지혜로 헤쳐나갈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쟁터에서 총을 들고 전투하는 꿈

총 맞는 꿈 (16)

이 꿈은 나의 현실이 좋지는 않지만 이를 이겨내고 결국 행복해질 것은 암시합니다. 명예, 명성을 얻게 될 수 있는 꿈이니 힘들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