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 번개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천둥 번개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11. 21.
반응형

하늘에서 떨어지는 번개는 번개가 땅에 떨어지기 전에 큰 천둥소리를 두려움의 대상으로 듣기 때문에 얼마나 강력한지 미리 짐작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날씨가 좋지 않으면 현실의 불안을 반영하기 때문에 악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천둥 번개의 꿈은 부와 영광, 즉 희소식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천둥 번개의 꿈은 상황에 따라 어떤 해몽이 있을까요?

 

천둥 번개 꿈 (2)
천둥 번개 꿈 (3)
천둥 번개 꿈 (4)

 

천둥 번개 꿈 (1)
천둥 번개 꿈 (5)
천둥 번개 꿈 (6)
천둥 번개 꿈 (7)

천둥 번개 꿈 해몽 좋은 경우

천둥 번개 꿈 (8)
천둥 번개 꿈 (9)

내가 번개를 맞는 내용의 꿈

어중간한 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지만, 흔히 큰 부와 지위를 얻는 좋은 꿈으로 해석되며, 나쁜 꿈의 경우 질병이나 사고로 인한 건강의 상실과 재산의 상실을 의미합니다.

내가 번개를 맞고 죽는 꿈

꿈에서 벼락을 맞았는데 멀쩡하거나 죽었더라면 일이 뜻대로 풀리고 부귀영화를 얻을 징조이고, 신혼이라면 태몽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벼락을 피하는 꿈

번개를 맞는 꿈은 반 흉부의 길로 해석되지만, 번개가 나를 향해 떨어졌지만 가까스로 피하거나 빗나갔다면 불행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찾아온다는 신호로 볼 수 있습니다.

 

번개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가끔 번개가 세게 치면 집 안으로 들어올까 봐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꿈에서 번개가 집 안으로 들어온다면 집 안에 큰 경사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에 따라 저는 그 반대라고 생각합니다.

 

번갯불이 방안을 환히 비추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일을 잘하고 있거나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공부나 일을 적극적으로 하는 것이 좋고, 곧 좋은 소식을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비 오는 날 번개 치는 꿈

윗사람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를 얻어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크게 번창하고 성공하여 주변에 이름을 알릴 것입니다.

 

번개로 인해 집에 화재가 나는 꿈

꿈에 번개가 집에 떨어지고 거기서 불이 나면 불의 크기가 커질수록 돈이 더 많이 들어온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차에서 천둥소리를 듣는 꿈

집이 아닌 자동차나 배를 타면서 천둥소리를 듣는 꿈은 남자들에게 많이 보이고, 이성 때문에 기분이 좋고 즐기고, 결혼한 사람들은 바람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먹구름 사이 번개가 치는 꿈

어두운 하늘에 밤처럼 번갯불이 번쩍이고 주변이 환해지는 꿈은 나의 능력을 인정받아 주변에서 들려오는 요청이나 사업 제안으로 부와 명예를 얻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천둥소리가 크게 나는 꿈

번개가 땅에 떨어지기 전에 큰 천둥소리를 듣는 꿈은 부보다 명성을 얻는 것이고, 운동 업적은 명성을 얻는 것과 같은 위대한 업적을 완성함으로써 사람들을 유명하게 만듭니다.

 

천둥소리가 요란하게 나는 꿈

여러 곳에서 천둥소리가 들린다면 일을 하면서 어려움을 극복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고, 나의 의견과 아이디어가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천둥소리에 놀라지 않는 꿈

많은 사람들이 거대한 천둥소리에 놀랐지만, 나만 괜찮았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끌려다니지 않고 내가 원하는 길을 걷고 있다는 자신감이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높은 산에서 번개가 내려치는 꿈

높은 산꼭대기에 번개가 치는 꿈은 집안의 큰 사람의 탄생 꿈으로 보여 아이가 어른이 되면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명성을 떨치는 사람으로 성장합니다.

 

바다에 번개가 치는 꿈

바다에 가차 없이 쏟아지는 번개의 꿈은 심리적으로 평온함을 암시하기 때문에 그동안 걱정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았던 일을 해결할 수 있고, 내가 하는 일을 인정받음으로써 두각을 드러냅니다.

 

땅에서 천둥소리와 번개가 치는 꿈

하늘이 아닌 땅에서 천둥이 치고, 아래에서 위로 번개가 치는 꿈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상황을 의미하며,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은 곧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천둥번개가 치는 강을 건너는 꿈

현재는 어렵지만 열심히 극복하려는 상황이 반영된 경우가 많고, 힘든 시간이 지나면 기쁨이 찾아온다지만 휴식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 사자성어 고진감래처럼 노력한 만큼 성과를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천둥 번개 꿈 (10)
천둥 번개 꿈 (11)
천둥 번개 꿈 (12)
천둥 번개 꿈 (13)

천둥 번개 꿈 해몽 나쁜 경우

천둥 번개 꿈 (14)
천둥 번개 꿈 (15)
천둥 번개 꿈 (16)

벼락이 나무에 떨어지는 꿈

꿈에서 나무줄기나 나뭇가지에 벼락이 떨어지는 것은 위험을 알리는 것이므로 감염병이나 교통사고 등 대처하기 어려운 사고에 주의해야 합니다.

 

벼락을 맞아 집이 파손되는 꿈

집 안에서 번개가 떨어져 타는 것은 좋은 꿈이지만 지붕이 깨지거나 파손되는 꿈은 재물을 잃거나 집안의 불행을 초래할 수 있어 불행한 일이 한동안 겹칠 수 있습니다.

 

번개 맞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집에서 아프거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은 피할 수 없는 지출을 하게 되고, 이는 경제적 손실뿐만 아니라 정신적 고통으로 이어집니다.

 

누군가 벼락을 맞는 내용의 꿈

벼락을 맞은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돈을 빌려준다는 표시로 볼 것이고, 상대방의 사정은 좋지 않지만 내 기분은 그리 유쾌하지 않을 것입니다.

 

벼락 치는 날에 관계를 맺는 꿈

임신한 가정에서 이런 꿈을 꾸면 태아에게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건강관리를 잘하고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천둥번개를 두려워하는 꿈

천둥소리를 듣거나 번개를 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불안하고 두려워하는 꿈은 큰 재난이 발생하고, 중상이나 사망사고가 발생하는 예지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번개가 한줄기로 보이는 꿈

꿈속에서 여러 갈래로 갈라지지 않고 시냇물에 떨어지는 번개를 보게 되면 실연의 아픔을 경고하는 꿈이기 때문에 연인이 헤어질 수 있고, 부부가 불화로 헤어지거나 이혼할 수도 있습니다.

천둥 번개 꿈 (17)
천둥 번개 꿈 (18)
천둥 번개 꿈 (19)
천둥 번개 꿈 (20)

 

TCR 블루밍 드림캐쳐 + 전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