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전쟁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9. 14.
반응형

전쟁과 관련된 꿈은 내가 이뤄야 할 목표를 의미하지만, 부담스러운 상태를 반영하기 때문에 나쁜 꿈이라기보다는 나쁜 꿈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고, 새로운 과제를 추구하기보다는 현상유지가 중요합니다. 평소 원하는 것이나 하고 있는 일이 있으면 전쟁을 꿈꾸는 경우가 많고,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결과를 보는 것도 좋지만 대부분 심리적으로 현실 도피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해석이 존재하는 전쟁 꿈을 풀어보겠습니다.

전쟁 꿈 (2)
전쟁 꿈 (3)
전쟁 꿈 (4)
전쟁 꿈 (1)
전쟁 꿈 (30)
전쟁 꿈 (29)
전쟁 꿈 (5)
전쟁 꿈 (6)
전쟁 꿈 (7)

전쟁 꿈 좋은 경우

전쟁 꿈 (8)

1. 전쟁에서 승리하는 꿈

승리, 즉 생존의 꿈은 평소에 생각하고 있거나 진행하던 것을 순조롭게 해결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꿈으로 볼 수 있고 정신적인 안정감을 얻을 수 있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4)

2. 용감하게 적군과 싸우는 꿈

적과 용감하게 싸우는 꿈은 어려운 상황을 이겨낼 수 있다는 뜻이며, 특히 무장을 하고 있으면 더 좋지만 심신이 피곤하면 재편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3. 내가 전쟁에서 죽는 꿈

전쟁이 일어나는 꿈은 현실의 어려운 상황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지만, 전쟁 중에 죽는 꿈을 꾸면 문제가 해결되어 사업에서 크게 성공하거나 가정의 평화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16)

4. 전쟁에서 사람을 죽이는 꿈

지금 하는 일은 노력한 보람이 있다는 뜻으로, 높은 지위의 적을 제거했거나 죽은 것을 보았다면 금전적 이익, 특히 좋은 꿈을 꾸는 영광을 얻게 된다는 뜻입니다.

 

5. 전쟁에서 아군을 통솔하는 꿈

아군을 이끌면서 적과 맞서 싸우겠다는 꿈은 사업과 관련된 꿈으로 직장의 입지를 크게 늘리거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몸이 아프면 빠르게 치료하고 건강한 컨디션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6. 많은 병력이 이동하는 꿈

참전하는 군대를 보면 현실적으로 목표를 위해 더디게 일하고 있음을 시사하지만 탱크와 전투기의 보급과 규모에 따라 결과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7. 적군을 포로로 잡는 꿈

적을 생포하려는 나의 꿈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함정을 피하기 위해 정보를 얻는 것으로 해석되어 나를 속이거나 문제를 찾아내 해결하려는 그 사람의 계략을 미리 알아차리게 됩니다.

8. 내가 적군의 포로가 되는 꿈

적에게 붙잡히는 꿈은 현실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반영한 것이어서 악몽으로 볼 수 있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주변 사람들을 도와 안정적으로 일을 마칠 수 있습니다.

 

9. 배우자가 전쟁에서 고생하는 꿈

남편이 전쟁에서 고통받는 모습을 보는 꿈은 배우자의 기술과 노력이 현실에서 인정돼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는 것을 시사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10. 폭탄에 관련된 내용의 꿈

폭탄이 터지는 꿈은 대부분 성공적인 일과 명예와 부로 해석되지만 불안하고 무서운 감정을 느낀다면 억압, 실패, 슬픔 등 정반대의 의미를 갖습니다.

전쟁 꿈 (9)
전쟁 꿈 (10)
전쟁 꿈 (11)
전쟁 꿈 (28)
전쟁 꿈 (27)
전쟁 꿈 (26)
전쟁 꿈 (12)

 

전쟁 꿈 나쁜 경우

전쟁 꿈 (13)

1. 전쟁이 발발하는 내용의 꿈

자세한 것은 기억나지 않지만, 전쟁이 일어났다고 생각하는 꿈이 있다면 금전적인 문제가 생기거나 다른 사람들과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과 다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전쟁터 한가운데 있는 꿈

꿈에서 깨어났을 때, 만약 여러분이 전쟁 중에 서 있다면, 앞으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고 어려운 환경에 처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총격전을 벌이는 꿈

총과 싸우는 꿈은 현재 경제 심리적으로 좋지 않은 상황을 의미하며, 총에 맞으면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총에 맞지 않고 웅크리고 있으면 어려운 상황이 한동안 지속됩니다.

 

4. 몰래 숨어 총을 쏘는 꿈

사람에게 총을 쏘는 꿈은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 잠시 여행을 떠나거나 다른 사람을 탓하는 신호로 비치기 때문에 곧 매우 불쾌한 사건이 될 수 있습니다.

 

5. 전쟁에 패배하거나 도망치는 꿈

전쟁에서 도망친다는 것은 현실에서 어려운 일이 일어나지만 참지 못하고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함축하고, 싸움에서 지면 자신이 하는 일의 실패를 의미하기 때문에 후회할 수 있습니다.

 

6. 전쟁에 의해 가족이 죽은 꿈

꿈에서 우리 가족이 전쟁 중에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면 매우 불길한 징조이기 때문에 큰 문제를 일으키고 가족에게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7. 친한 사람이 전쟁터에 가는 꿈

잘 아는 사람이 전쟁에 나가는 꿈도 그 사람과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 자존감이 낮은 자신의 약한 감정을 꿈으로 투영해 휴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8. 남편 또는 애인이 전쟁에 참전에 하는 꿈

여자들에게 자주 보이는 꿈으로 남편이나 남자 친구가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까 봐 불안해하거나 반대로 그 대상이 사라지길 바라는 상황일 수 있습니다.

전쟁 꿈 (21)

9. 애일은 붙들고 우는 꿈

전쟁에 나가는 연인을 붙들고 매우 슬프게 울면 남자 친구에게 큰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나쁜 관계와 불만 때문에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쟁 꿈 (20)

10. 전쟁통에 피난을 가는 꿈

현실에서 어려운 상황에서 자주 나타나는 꿈을 안고 사업을 하다 보면 파산 위기에 처할 수도 있고, 가정 내 불화가 있어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전쟁 꿈 (19)

11. 세계적으로 전쟁이 일어나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악화되면서 우려와 우려의 상황이 반영된 것으로 보이지만, 자연재해로 인해 국가적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예지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전쟁 꿈 (18)

12. 비행기가 지상을 공격하는 꿈

꿈속에서 비행기가 지면을 공격한 것은 나의 내면을 반영하고 실패, 실패, 좌절의 신호로 볼 수 있으며, 이는 주변 상황이나 내가 추구하는 인생관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쟁 꿈 (17)

13. 핵전쟁이 일어나는 꿈

핵미사일이 떨어지는 꿈은 자신이 가진 분노와 공격성을 의미하기 때문에 현재 비난을 받고 있거나 실수로 인해 주변에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것이 좋습니다.

전쟁 꿈 (22)
전쟁 꿈 (23)

 

전쟁 꿈 (25)
전쟁 꿈 (24)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