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원숭이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9. 11.
반응형

원숭이가 꿈에서 나온다면 어리석은 생각과 지나친 자만심을 상징하며, 빠른 상황으로 인한 이익과 재능, 재물, 학문에 대한 선견지명을 의미하는 반 심리적 경로로 해석됩니다. 원숭이 꿈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원숭이 꿈 해몽 (2)
원숭이 꿈 해몽 (3)
원숭이 꿈 해몽 (4)
원숭이 꿈 해몽 (1)

 

원숭이 꿈 해몽 (7)
원숭이 꿈 해몽 (6)
원숭이 꿈 해몽 (5)

 

 


원숭이 꿈 좋은 경우

원숭이 꿈 해몽 (16)
원숭이 꿈 해몽 (17)
원숭이 꿈 해몽 (18)

1. 원숭이가 높은 곳을 오르는 꿈

동물원에 사는 원숭이와 나무처럼 높이 오르는 야생 원숭이의 꿈은 신분상승의 신호이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혜택을 볼 수 있고, 연애운이 늘어나 합당한 이유가 됩니다.

 

2. 원숭이가 산속으로 가는 꿈

산은 내가 해야 할 과제나 어려움을 상징함과 동시에 소원 성취를 상징하고 원숭이는 묘기를 의미하기 때문에 행복한 일은 남과 경쟁하는 시험이나 게임에서 이기게 됩니다.

 

3. 내가 원숭이를 죽이는 꿈

나를 방해하는 사람이나 경쟁자를 물리침으로써 장애물이 사라진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그동안 걱정했던 것이 해결되고 심리적 안정과 함께 경제적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4. 원숭이가 화려한 옷을 입은 꿈

꿈에서 온 원숭이가 멋있는 의상을 입거나 화려해 보인다면, 그 일은 수행되어 얻은 결과가 좋으므로 일이나 사업을 통해 인정받거나, 아이가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5. 하얀색 원숭이가 나오는 꿈

흰 원숭이를 보는 꿈은 자신이 하려는 일이 잘 풀려서 취업을 하거나 능력을 인정받아서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한다는 뜻입니다.

 

6. 새끼 원숭이 관련된 꿈

아기가 출산하는 모습을 보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이지만 아기 원숭이를 안아주거나 돌보면 한동안 귀찮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상의 문제로 위축될 수 있습니다.

 

7. 원숭이가 재주를 부리는 꿈

예능 재능, 즉흥성, 세속적 지혜, 자립성을 상징하기 때문에 작품 속에서 인정받고 사업을 확장하거나 지위를 높여 여유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8. 원숭이 눈이 밝게 빛나는 꿈

원숭이를 보면서 기분이 좋거나 눈이 반짝거린다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얻어서 명예를 얻고 부를 따라갈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9. 원숭이의 골을 먹는 꿈

원숭이의 머리나 뇌를 이용한 요리는 일부 국가에서 먹었지만, 지금은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지만, 매우 고급스러운 요리이기 때문에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사업이 번창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10. 원숭이 귀가 잘리거나 떨어지는 꿈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나쁜 습관이나 성격을 가진 사람들과의 관계나 관계를 끊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심리적, 경제적 안정을 취하는 것입니다.

11. 원숭이가 물고기를 보는 꿈

현재 기혼자가 아니라면 누군가에게 부탁을 받거나 이성적으로 고백할 수 있고, 기혼 여성은 재능이 많고 예술적인 감각을 가진 아이를 갖겠다는 구상몽으로 해석됩니다.

 

12. 원숭이가 바나나 등 과일을 먹는 꿈

바쁘게 산다는 의미를 가지고 여행이나 직장에서 바쁘게 일하면서 인정을 받을 수 있고, 나에게 과일을 주면 축복인 즐거운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13. 잽싼 원숭이를 잡는 꿈

달리는 원숭이를 잡으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뜻이지만 억지로 잡으면 스스로 불쾌한 일을 겪을 수 있고 놓치면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원숭이 꿈 해몽 (8)원숭이 꿈 해몽 (9)원숭이 꿈 해몽 (10)
원숭이 꿈 해몽 (11)원숭이 꿈 해몽 (12)

 

 

 

 

원숭이 꿈 나쁜 경우

원숭이 꿈 해몽 (13)
원숭이 꿈 해몽 (14)
원숭이 꿈 해몽 (15)

 

1. 동물원의 원숭이 꿈

잘못된 생각과 행동으로 인해 마찰로 인해 다른 사람과 싸울 수 있기 때문에 고민이나 고민이 있을 수 있지만 평소 자신이 너무 자만하거나 철이 없는 것은 아닌지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2. 원숭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

어리석은 짓을 하고 있다는 경고로 나를 해치려는 사람을 돕고 있어서, 곧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당하고 정신적 고통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3.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내가 생각하고 자신 있게 추진하는 것이 실패한다는 뜻의 꿈이고, 시간을 들여 노력하거나 재정투자를 하는데 결과가 좋지 않아 돈을 받거나 손해를 보는 일도 없습니다.

 

4. 원숭이가 낮은 곳으로 내려오는 꿈

원숭이가 높은 곳에서 쓰러지는 꿈은 전반적인 행운의 저하로 해석되는데, 이는 자녀가 속상하거나 미혼일 경우 진행할 내용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원숭이가 싸우는 꿈

가족이나 부부, 친구 등 가까운 사람들과 다툼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원숭이와 싸우고 있어도 비슷한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6. 원숭이가 무섭게 달려드는 꿈

별로 무서운 감정을 느끼지 못한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대부분 균열을 의미하기 때문에 사람과의 관계나 업무상의 문제로 이어지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7.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

원숭이가 무는 꿈은 내가 의지하는 사람들의 금전적 피해와 배신의 신호로 비치므로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100% 일을 남에게 맡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 원숭이 시체

나의 실수로 명예가 떨어지거나 상실될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행동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많은 사람들과 함께 보았다면 예지몽으로 보기 때문에 내가 한 말과 행동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9. 친구가 원숭이처럼 보이는 꿈

일반적으로 그 대상을 나보다 낮고 보잘것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꿈으로 반영된 경우가 많은데 내가 평소에 원숭이의 이미지를 어떻게 생각했는지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집니다.

10. 원숭이와 아이컨텍

주변에서 나를 속이는 사람이 있는 경고로 사기나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겠습니다.

 

11. 원숭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반흉반길의 의미가 있는 꿈으로 보통은 본이 또는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나 꿈을 꾸고 나서 기분이 좋았다면 본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해몽이 있습니다.

 

12. 검은색 원숭이

검은색 원숭이는 나를 탐탁지 못하게 생각하는 사람을 의미하기 때문에 내가 지켜보는 입장이라면 안심할 수 있지만 반대로 나를 지켜보고 있다면 말과 행동을 조심할 필요가 있다.

 

13. 우리에서 탈출하는 원숭이

갇혀있던 원숭이가 철망 등을 뚫고 도망치는 꿈을 꿨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직장의 부하직원이 중요한 정보를 다른 곳으로 빼돌리거나 자식이 말썽을 부리기도 한다.

 

14. 말을 하는 원숭이

신뢰와 의심을 상실한 신호로 보기 때문에 자존심이나 비난이 너무 쌓이지 않는 태도로 평소 친했던 사람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이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15. 시끄러운 원숭이

잔소리나 마찰로 인해 두통이 생길 수 있고, 그로 인해 진행이 잘 되지 않고 건강상의 문제로 한동안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16. 원숭이 무리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황이 꿈에 반영되는 경우가 많지만, 나를 위협하거나 조롱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면 현실에서 라이벌이나 경쟁자에게 시달릴 수도 있습니다.

 

17. 거대한 원숭이

재능 있는 아이를 낳겠다는 구상몽으로 볼 수 있지만, 대부분 제 자리를 빼앗기거나 심리적으로 불안할 수 있다는 뜻이기 때문에 악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18. 서로 사이가 좋은 원숭이

여러 마리의 새를 모아 잡거나 편히 쉬었다면 공동의 이익을 위해 일을 진행할 수 있고, 남녀가 다정하게 스킨십하는 모습은 현실에서 결혼이나 결혼을 의미합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