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by 빵택이 2022. 4. 3.
반응형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

마리우플 상황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3)

 

아조비안 연대의 트위터 계정에 따르면, 마리우폴에 있는 우크라이나 주민들을 체포했다고 합니다. 스탈린주의자의 소련 강제이주처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리우폴의 포격은 육지, 하늘, 바다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 APC 4대, bbm 1대, 트럭 3대 등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4)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5)

 

마리우폴에 있는 빵집 진열대는 이미 비어 있다고 합니다. 도시의 식량이 곧 바닥날 것이라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6)

 

너무 많은 민간인들이 죽었고, 놀이터에 묻히고, 여기저기 묻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7)

 

대부분의 건물들이 파괴된 이후 지하 대피소에서 생활하고 있는 마리우폴 주민들 말입니다. 군대 다녀온 분들은 아시겠지만, 흙이 날리는 지하(유간호)에 있으면 답답하고 짜증 나요. 이 환경에 3주 이상 갇혀 있는 게 어떨지 상상이 가시죠?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8)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9)

 

베르단스크 상황

러시아 악어급 상륙함 (프로젝트 1171 타피르)이 파괴되었습니다. 게다가 로후차급 상륙함 2척도 불이 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불이 꺼졌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0)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1)

 

자포리자 상황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2)

 

지난 24일, 우크라이나 방위군은요 장갑차 4대, 탱크 1대 도난입니다 SU-25 공격기, 차량 5대, 전투 차량 2대, 탱크 1대, 장갑 차량 1대가 피해를 입습니다. 러시아 미사일이 자포리자 상공의 드니프로(중남부 도시)에서 공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3)

 

헤르손과 미콜라이우 상황

 

러시아 점령군이 통제하는 헤르손의 붉은 지역에서 많은 폭발이 발견되었습니다.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4)

 

파괴된 러시아 카마즈 트럭과 러시아 임시 다리 폰툰을 점령합니다. 미콜라이우 주변 대부분의 지역에서 러시아군이 제거되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5)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6)

 

헤르손 주문의 건물들 중 많은 부분이 파괴되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7)

 

수도 키이우 상황

동쪽에 있는 러시아군이 한 번에 수십 킬로미터씩 밀려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 말은, 엉망진창이에요. (동부와 서부는 우크라이나 군대에 의해 밀립니다.) 쿠에서 포격으로 인한 화재가 발생했는데 뭔가 새어 나온 것 같습니다. 주민들에게 절대 창문을 열지 말라고 하세요. 하루에 수분 섭취량을 2~3리터까지 늘리고 호흡곤란이나 기침이 나면 의사의 진찰을 받으라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8)

 

루키야니프카 상황

 

우크라이나 공격에 200명의 러시아 보병(포착, 총살, 부상, 도주)이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탱크 3대와 보병 전투 차량 9대가 파괴되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19)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0)

 

부차, 이르핀, 호스토멜에서 격렬한 전투가 벌어져서 엄청나게 크고 짙은 연기가 생겼다고 하네요.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1)

 

하르키우 상황

 

러시아의 포격으로 우체국에서 6명이 사망하고 15명이 부상했습니다. 또 하르키우에서는 포격으로 인해 많은 불이 났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2)

 

총알이 장전된 수백 개의 로켓이 하르키우 구호소로 날아갔고, 그곳에서 기술자들이 이 로켓들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우라간 다연장 로켓 발사체에서 발사되었다고 하네요.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3)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4)

 

포격에 사용된 러시아의 다연장 로켓 차량 '우라간'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5)

 

러시아군의 포격이 있었던 하르키우 남쪽의 이즈움시에서 적어도 30명의 사람들이 건물 잔해 속에 묻혀있다고 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의 역사적 기념물이 파괴되고 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6)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7)

 

리시찬스크, 세베로도네츠크, 도네츠크 상황

 

러시아 국방부에 따르면, 그들은 우크라이나의 25 공수 여단에 대한 공격을 개시했습니다. Ka-52, Mi-28N 헬기, 7대의 우크라군 전차, 5대의 보병전투차, 3대의 장갑차입니다. 그들이 24개의 군사 장비를 파괴했다고 합니다. 세베로네츠크 주변에서 포격이 계속되고 있고, 러시아 Su-25 공격기들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8)

 

러시아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목요일 (24일) 적십자 국제위원회 위원장이 러시아 외무장관이라고 말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들은 작전 수행 중 민간인을 보호할 필요성을 논의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29)

 

모스크바 공감(모스크바 라디오 방송국) 편집장인 알렉세이 베네딕토프의 아파트 앞에 누군가가 돼지머리에 알렉세이 베네딕토프와 같은 색의 가발의 씌어두고, 문에는 우크라이나 문장의 스티커를 붙이고 갔습니다. (이건 경고죠?)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30)

 

벨로루시에서 적어도 14기의 이스칸데르 미사일이 탐지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31)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32)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33)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우크라이나 지지 시위 중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34)

 

나토 회원국 총리와 대통령들이 벨기에 브뤼셀에 모여 토론을 벌이고 있습니다. 25일 아침부터 뉴스에 나왔죠. 브뤼셀에서는 미국, 유럽연합, 그리고 대부분의 서방 동맹국들이 러시아를 돕고 있습니다. 벨로루시는 세계무역기구(WTO) 가입을 제안하지 못하도록 막았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35)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러시아는 G20에서 제외되어야 합니다.
(GG20: 세계 경제를 이끄는 G7에는 12개의 신흥 경제국과 주요 경제국 및
유럽 연합을 포함한 20개국의 그룹)
미국은 최대 100,000명의 우크라이나 국적을 받을 계획입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36)

 

파이낸셜 타임즈에 따르면 미국은 2022년 말까지 유럽에 150억 입방미터의 액화 가스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24일 추가된 러시아에 대한 미국의 제재

  • 두마회원 328명
  • 게르만 그레프, 겐나디 팀첸코(올리가르치 억만장자)
  • 러시아 방산업체 47곳
  • 소프콤뱅크 이사 17명
  • G7: 우크라이나에서 핵무기 또는 생화학 무기 사용에 대해 러시아에 경고

 

 

 

NATO의 사무총장 예스 스톨텐베르그 :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장기적으로 우리의 안보 현실을 변화시켰습니다."

 

 

이 단체는 4개국에 새로운 전투부대를 배치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불가리아, 헝가리,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37)

 

헝가리

우크라이나에 대한 무기 공급이 우크라이나 영토를 통과할 수 있게 해줬다고 합니다.

 

 

폴란드

마테우시 모라비에츠키 총리 :

"러시아의 가스, 석유, 석탄 제재 분야에서 단호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우리가 오늘 이 대가를 지불하지 않으면 어떤식으로든 지불할 것입니다."

 

 

 

국제 군단도 활동한다고 합니다. (러시아 탱크잡고 웃고있는 사진)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실시간 (38)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