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꿈 해몽 이걸로 종결(길몽)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신발 꿈 해몽 이걸로 종결(길몽)

by 빵택이 2023. 6. 12.
반응형

 

연인 사이에 신발을 선물하면 달아난다는 미신이 오래전부터 있어서 신발에 대한 꿈을 불편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신발 꿈해몽
신발 꿈해몽
신발 꿈해몽
신발 꿈해몽
신발 꿈해몽
신발 꿈해몽
신발 꿈해몽

신발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신발과 관련된 꿈에는 양말, 구두, 운동화 등 발에 신은 것들이 포함되기 때문에 내용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으며, 나를 보호하거나 의지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신발 꿈 해몽 중 길몽 18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발 꿈해몽

 

신발 꿈해몽
신발 꿈해몽

신발 꿈 좋은 경우

 

 

신발 꿈해몽

1. 신발을 얻는 꿈

무언가를 얻는 꿈은 부나 명예를 의미하고, 신발을 선물 받거나 새 신발을 사는 꿈은 고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경제적 혜택을 받거나 아이를 낳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발 꿈해몽

2. 신발을 보고 있는 꿈

신발을 신지도 만지지도 않고 그냥 보고만 있는 꿈은 현재 독신인 사람들을 위한 것이며, 가까운 미래에 그들이 연애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신발 꿈해몽

3. 새 신발을 사는 꿈

신발뿐만 아니라 양말도 새로 구하겠다는 꿈은 새로운 연인이 나타나거나 결혼을 할 것이라는 신호이고, 이미 결혼을 했다면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신발 꿈해몽

4. 남의 신발을 신는 꿈

큰 변화를 의미하는 직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다른 곳으로 옮기거나 입장을 바꿀 수 있고, 어색한 상황에 처하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발 꿈해몽

5. 신발을 빠는 꿈

꿈속에서 신발을 닦거나 세탁하면 새로 시작한 사업이나 오락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뜻이고, 구두를 닦거나 양말을 빨겠다는 꿈도 비슷한 의미로 해석됩니다.

신발 꿈해몽

6. 어린이, 아기 신발 꿈

매장에서 아이들이 신는 작은 신발을 보거나 구매하는 꿈은 태몽이 아니라 새로운 아이디어나 직업으로 만족스러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발 꿈해몽

7. 신발을 줍는 꿈

길을 걷다가 땅에 떨어진 신발을 줍거나 다른 사람이 두고 간 신발을 보는 꿈은 부하 직원 덕분에 좋은 일이 생겨 신뢰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발 꿈해몽

8. 현관에 신발이 많은 꿈

현관문에 난잡하게 난잡하게 생긴 신발은 많은 사람들이 나를 돕고 싶어 하거나 반대로 나를 돕고 싶어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발 꿈해몽

9. 편한 슬리퍼를 신는 꿈

오래 신은 후 편안한 슬리퍼를 신는 꿈은 가족관계와 대인관계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고, 남성의 경우 대인관계가 강해지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어려운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신발 꿈해몽

10. 발에 붕대를 감고 걷는 꿈

신발이 아닌 발에 붕대나 패치를 감은 꿈은 상황만 봐도 나쁜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어려운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고 부와 명예를 얻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신발 꿈해몽

11. 신발을 찾은 꿈

신발을 잃어버렸다가 되찾는다는 꿈은 사랑의 행운이 늘어난다는 뜻이므로 가족이나 현재의 관계가 더 좋아지거나 새로운 연인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12. 신발을 빌리는 꿈

친구나 지인, 신발가게 등 장소는 중요하지 않고, 밖에서 하는 사업이나 일을 지원하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운동화나 신발을 빌리는 꿈이 크게 커질 수 있습니다.

 

13. 신발을 물에서 건지는 꿈

꿈속에서 낚싯줄을 던져 물에 빠진 신발을 꺼내 신었다가 여러 개 들고 온다면 주변 사람들 덕분에 행운이 따르겠지만 실수로 손해를 본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14. 영적인 존재에게 신발을 선물 받는 꿈

일반인이 아닌 신이 생각하는 존재로부터 신발이나 운동화를 선물 받는 꿈은 새로운 사업이나 직업을 찾아 경제적으로 안정적이거나 독신이라면 배우자를 만나는 것입니다.

 

15. 신발을 벗고 높은 곳에 있는 꿈

직장인들이 승진하고 기업인들이 더 운이 좋은데 허리띠를 고치면 손재수=재산 손실이나 나쁜 이미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16. 장화를 신고 있는 꿈

비 오는 날 장화를 신는 꿈은 가족이 평안하고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잠시라도 정신적으로 안정된 삶을 이어가자는 복꿈입니다.

 

17. 빨간색 신발

빨간색은 피를 연상시키기 때문에 불길해 보일 수도 있지만, 미혼인 사람들은 그것을 행운의 표시로 결혼 행운이 증가하는 것의 표시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18. 꽃무늬 신발

꽃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능력을 인정받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강의를 하거나 먼 곳을 여행하도록 초대될 수 있습니다.

 

 

혹시 꾸었던 상황이 없으신가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