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by 빵택이 2022. 2. 28.
반응형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1)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에서 정말 핫한 드라마인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인기가 있는 만큼 아직 드라마를 시청하지 않는 분이나 이제 막 드라마를 접하신 분들은 드라마에 대해 궁금하신게 많은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인지 어떤 줄거리인지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관련정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2)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3)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4)

스물다섯 스물다섯 정보

 

방영시작날짜 : 2022년 2월 12일

방송사 : TVN

방영시간 : 토요일/일요일 PM 21:10

 

꼭 TVN으로 시청해야 하는것은 아니니 걱정마세요. 넷플릭스 또는 티빙 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5)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6)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7)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 부작?

 

드라마를 보기에 앞서 이 드라마는 '몇부작일까?' 하는 궁금증이 제일 먼저 들죠

스물다섯 스물하나은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있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8)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9)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10)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

 

스물다섯 스물하나은 1988년 IMF 때의 배경으로 젊은 청춘들의 성장 드라마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이유는 이 드라마가 그만큼 재미있어 보이거나 재미있기 때문일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드라마를 더 재미있게 보는 방법 중 하나는 드라마의 배경과 기본적인 흐름을 파악하고 보시는 것입니다.

 

 

1988년,

세상이 통째로 불안하던 해

스물둘과 열여덟이 만나 의지,

상처를 주며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됐을 때 그 둘은 사랑을 하기 시작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중)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11)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12)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13)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장인물

 

  • 배우 김태리의 역할은 슬럼프를 고등학교 펜싱선수로 꿈을향해 달려가는 소녀 나희도 역을 맡았습니다.
  • 배우 남주혁의 역할은 IMF로 인해 집안이 어려워지면서 USB기자가 된 백이진 역을 맡았습니다.
  • 우주소녀의 보나의 역할은 김태리(나희도)와 같은 펜싱부이자 최연소 금메달리스트인 고유림 역을 맡았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