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by 빵택이 2022. 6. 28.
반응형

배우 손예진과 현빈 부부에게 반가운 소식이 생겼네요.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조심스럽고 행복한 소식을 전할 생각이에요. 우리에게 새로운 삶이 도래했습니다, "라고 글을 올렸는데요 "아직도 어리둥절하지만 불안과 설렘 속에서 몸이 변해 하루하루 느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는 우리에게 온 소중한 생명을 지킬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1)

24일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광고 촬영 현장을 미술관으로 만들어 버린 그날의 빈느를 만나보고 싶다면?"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게시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은 살짝 웃으며 광고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머리를 단정하게 끌어올린 현빈의 시크하고 따뜻한 비주얼이 돋보여 눈길을 끄네요ㅎㅎ 한결같이 잘생긴 조형미가 감탄을 자아냅니다.

 

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2)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3)

 

그는 또한 그의 다음 영화로 하얼빈을 선택했습니다. 우민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하얼빈은 1900년대 초 하얼빈을 배경으로 한 첩보 액션 대작으로 목숨을 걸고 조국을 되찾은 독립운동가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4)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5)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6)

손예진 나이 프로필

손예진은 1982년 1월 11일에 태어났고 올해 41세입니다. 본명은 손언진. 밀양의 아들은 대구 수성구 상동에서 태어나 대구 수성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범물여자중학교를 졸업하고 정화여고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를 중퇴했습니다.

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7)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8)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9)

배우 현빈과 2022년 3월 31일 결혼해 6월 임신을 발표했습니다. 2001년, 그녀는 혜성처럼 청춘스타로 등장했고 순수한 미녀 여배우로 스타가 되었습니다. 데뷔 후 20년 동안 손예진은 매년 자신의 일에 헌신하며 진심을 드러냈습니다.

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10)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11)

그녀는 3대 한국 영화 시상식에서 5개의 여우주연상과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3관왕을 달성했고, 연기와 흥행에서 모두 검증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12)

현빈 나이 프로필

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13)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14)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15)

현빈은 1982년 9월 25일에 태어났고 본명은 김태평. 올해 41살입니다. 신장 185cm, 체중 74kg, 혈액형 B형입니다. 해병대 6군단 병장 만기 후 전역했습니다. 2022년 3월 31일 배우 손예진과 결혼해 3개월 뒤인 6월 임신신고를 했습니다.

 

고향은 서울 송파구 잠실동이고 학력은 서울 신천초등학교, 잠신중학교, 영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 영화 학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석사 재학입니다.

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16)
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16)손예진 현빈 나이 프로필 임신 (17)

2003년, 그는 KBS 드라마의 경호원으로 데뷔했고 MBC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연기한 것으로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2019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작"으로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았습니다. 2021년 해외 한류 조사에 따르면, 한류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한국 배우 2위에 올랐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