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나이 프로필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석구 나이 프로필

by 빵택이 2022.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배우 손석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주에 "범죄도시 2"를 보고 나서 완전 손석구의 팬이 되었습니다. 요즘은 손석구 신드롬이라는 단어까지 나오는데, 관심이 너무 뜨거워지면서 이제는 정말 대세가 됐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손석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석구 나이 프로필 (1)

이름 : 손석구

생년월일 : 1989년 2월 7일 (39세)

출생: 충청남도 대전시 중구 태평동

국적: 대한민국

신장 : 179cm

몸무게 : 80kg

혈액형 : B형

특기 : 서예, 그림 그리기

학력 : 전민중학교 (중퇴) / 시카고 예술 대학교

MBTI: ENFP

손석구 나이 프로필 (2)

손석구는 미국에서 다큐멘터리 감독이 되는 것을 꿈꿔왔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과 군 복무를 마친 후 동생이 있는 캐나다에서 운동선수를 준비하고 그 후 연기를 공부했습니다.

손석구 나이 프로필 (3)손석구 나이 프로필 (4)

손석구는 이라크에서 이라크 2군 자이툰 부대로 자원해서 군 복무를 했습니다.

손석구 나이 프로필 (5)손석구 나이 프로필 (6)

2018년 tvN 드라마 마더에서 소름 끼치는 악역 열 할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배우로서 활동을 계속하는 동안, 2019년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또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임지섭 대위를 연기하며 대중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렇게 2022년, 영화 "범죄도시 2"에서 강해진 역할로 현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손석구 나이 프로필 (7)

여담으로 "2시 탈출 컬투쇼"에서 술을 많이 마시지 않기 때문에 주량을 모른다고 했습니다. 술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음주는 좋아하지 않다고 하네요.

그리고 손석구는 흡연을 숨기지 않는 배우입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담배를 피우는 사진이 많습니다.

손석구 나이 프로필 (8)

손석구의 아버지는 남선정 대표이고 회사 매출은 2021년 기준 약 26억 8,000만 원으로 추정되며 34.3%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데뷔 전부터 회사 경영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손석구 나이 프로필 (9)

손석구 나이 프로필 (10)손석구 나이 프로필 (11)

손석구는 현재 미혼으로 세 번의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특히 이설과의 열애설은 두 사람이 해명을 했음에도 아직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손석구 나이 프로필 (12)

손석구의 이상형은 재미있게 말하는 여자라고 합니다.

반대로 싫어하는 타입은 식사할 때 쩝쩝거리는 소리를 내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손석구 나이 프로필 (13)

선석구 출연작은 마담 빵덕, 연애 빠진 로맨스, 뺑반, 센스 8 시즌2, 마더, 최고의 이혼, 60일 지정 생존자, 멜로가 체질, DP, 나의 해방 일지 등이 있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