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벌레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9. 5.
반응형

 

꿈에서 벌레가 나오고 잠에서 깨면 불쾌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지몽이라기보다는 현실을 반영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는 벌레의 종류에 따라서는 건강상의 문제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게 생각할 수 있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의외로 행운의 꿈도 있습니다. 

 

 

벌레 꿈 해몽 (1)

 

색상으로 보는 해몽

 

  • 검은색: 운명이 나빠지고 부정적인 에너지가 증가합니다.
  • 흰색: 맑은 에너지는 심리적 안정을 의미합니다.
  • 황금색: 부와 명예에 대한 상징으로 해석됩니다.
  • 녹색: 밝은 것은 좋지만 어둡고 탁한 것은 나쁩니다.

 

검은 벌레를 잡거나 죽이는 것은 종종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반면, 흰색은 양면성을 의미하고, 빛이 나지 않는 황금색 오래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벌레 꿈 좋은 경우

 

1. 벌레는 잡아 죽이는 꿈

방해가 되거나 자신감의 상승을 암시하는 문제를 해결해주기 때문에 일이 잘 풀리거나, 큰 벌레를 잡거나, 피가 많이 나오면 큰 재산의 징조라고 생각합니다.

 

2. 돈벌레가 집에 들어오는 꿈

매입한 부동산이나 주식의 가치 상승으로 부를 늘린다는 꿈을 안고 예술작품을 하는 사람은 한동안 작품에 집중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3. 징그러운 벌레를 먹는 꿈

현실에서 문제라고 생각하는 것을 해결하겠다는 자신의 결단이 반영돼 있기 때문에 어려운 일을 극복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거부감을 갖고 뱉어내면 제자리걸음입니다.

 

4.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내 외적, 내적 상태를 보여주는 꿈을 가지고 벌레가 몸 밖으로 나오는 것에 대해 매우 기분이 나쁘지만, 내 걱정은 해결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일은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5.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기본적으로 벌레가 의미하는 것은 부정적인 의미가 강하기 때문에 나쁜 것은 탈출하는 것으로 해석되고 잘 되지 않았던 것은 해결되고 심리적으로 차분하다는 것입니다.

벌레 꿈 해몽 (2)벌레 꿈 해몽 (3)벌레 꿈 해몽 (4)

6. 구더기 꿈

아주 징그럽고 지저분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부와 음식을 상징하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오거나 문제가 해결되고 구더기가 많을수록 에너지가 더 좋아집니다.

 

7. 귀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귀는 뉴스나 소문을 상징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시선을 지나치게 신경 쓴다는 뜻인데, 그동안 걱정했던 일이 잘 풀리고 심리적 안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옷장에 벌레가 가득한 꿈

기본적으로 곤충이 상징하는 것과 달리 좋은 꿈으로 해석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놀라운 발견을 하거나 연구를 통해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9. 딱정벌레 꿈

작은 벌레와 달리 큰 벌레들은 좋은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지만 딱정벌레와 관련된 꿈은 기회, 부, 권력을 상징하기 때문에 크고 화려할수록 좋습니다.

 

10. 사슴벌레를 잡는 꿈

기본적으로 사슴벌레는 저와 경쟁하는 사람들을 대표하는데, 손으로 잡거나 키우는 것은 태몽으로 해석되거나 제 사업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벌레 꿈 해몽 (5)벌레 꿈 해몽 (6)벌레 꿈 해몽 (7)

11. 개미가 음식을 옮기는 꿈

꿈에서 나온 개미들은 무엇인가가 없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지만, 먹이나 벌레를 나르는 개미들을 보면 내 일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이득의 징조입니다.

 

12. 새가 벌레를 먹는 꿈

새는 환상, 이상, 포부, 이득, 사랑을 상징하는 매개체로 새가 곤충을 먹는 모습을 보면 작지만 작은 이득을 얻고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13. 무당벌레 꿈

무당벌레의 꿈은 나를 돕기 위해 도우미나 귀인을 만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행운의 꿈으로 분류되지만 무당벌레의 상태에 따라 전혀 다른 의미로 바뀔 수 있습니다.

 

14. 하늘을 나는 벌레 꿈

하늘을 나는 것은 좋은 것이 오고 좋은 건강이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환영하는 친구, 소중한 손님, 또는 연인들이 올 수 있습니다.

 

 

 

 

벌레 꿈 나쁜 경우

 

1. 수많은 벌레를 보는 꿈

현실에서는 복잡한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꿈에 반영되는 경우가 많고, 질병 등 건강 문제가 한동안 이어질 수 있습니다.

 

2. 벌레에게 물리는 꿈

심리적 고통을 의미하지만 팔과 다리의 경우 제가 의지하는 사람이나 도우미를 의미하기 때문에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피가 나오면 행운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3. 기생충 꿈

곤충이 나오는 꿈과 비슷한 의미지만 정신적으로 더 피곤한 상황을 의미해 타인에 대한 의구심이나 지나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4. 바퀴벌레 꿈

집 밖으로 나오는 바퀴벌레와 노래 기계는 저를 방해하는 사람이나 걱정, 질병을 상징하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5. 음식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벌레나 파리가 뒤틀리는 꿈은 병에 걸리지 않도록 경고하는 꿈으로 볼 수 있으며, 내 재산이나 이익을 노리면서 비방하고 피해를 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뜻입니다.

 

6. 벌레 먹은 과일 꿈

노력한 만큼 돈을 받지 않겠다는 표시이기도 하고, 나이 든 여성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권력자의 폭력을 반영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유쾌한 내용은 아니다.

벌레 꿈 해몽 (8)벌레 꿈 해몽 (9)벌레 꿈 해몽 (10)

7. 쌀벌레가 나오는 꿈

꿈에서 나온 쌀은 행운과 재물을 뜻하는 행운의 꿈이지만 쌀에 벌레가 많으면 금전적 이익을 챙기지만 불안이나 불안을 일으킬 수 있지만 쌀벌레를 잡으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8. 배추에 있는 애벌레 꿈

성적 문제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지만, 특정인을 어떤 목적이나 좋아하는 목적으로 유혹하고 싶은 등의 상황을 경계하는 심리 상태를 의미합니다.

 

9. 귀뚜라미가 우는 꿈

내장과 귀뚜라미 울음 같은 벌레의 꿈은 몸과 마음의 지친 상황에서 자주 나타나기 때문에 불행이나 금전적 손실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10. 피를 빨아먹는 벌레 꿈

모기뿐만 아니라 곤충들이 내 피부에 앉아 피를 빨고 있는 꿈은 노출된 상황을 경고하는 의미로 도둑질을 당하거나 돈을 받지 않는 억울함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11. 송충이가 몸에 붙는 꿈

꿈속에서 몸에 있는 재난, 재난, 근심, 질병을 상징하기 때문에 몸에 달라붙는 것은 매우 불길한 징조이지만 손으로 잡거나 털어내는 것은 제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12. 벌레가 침대로 올라오는 꿈

내가 자는 곳에 동물과 곤충이 올라오는 꿈은 매우 짜증 나거나 부담스러운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하며, 반강제적으로, 돈 적으로, 육체적으로 남을 도와야 하는 일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벌레 꿈 해몽 (11)벌레 꿈 해몽 (12)벌레 꿈 해몽 (13)

13. 벌레가 이불 위로 올라오는 꿈

벌레가 잠을 자고 있는 내 곁으로 다가온다는 것은 끔찍하지만, 이불 위에 올라탄다면 가족이 불행이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신호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14. 모기가 윙윙 거리는 꿈

고민이 있거나 나를 방해하는 사람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나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15. 거미줄에 걸린 벌레를 구해주는 꿈

거미줄에 걸린 곤충을 살리는 것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거나 나쁜 계획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빅딜이나 계약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16. 벌레가 기둥을 갉아먹는 꿈

큰 나무나 건물의 기둥을 갉아 벌레가 피해를 입었다면 큰 어려움의 징조이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7. 벌레가 몸속에 들어오는 꿈

매우 불길하다고 볼 수 있는데, 특히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면 건강 관리를 철저히 하고 병원을 찾아 현재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벌레 꿈 해몽 (14)벌레 꿈 해몽 (15)벌레 꿈 해몽 (16)

18. 귀에 벌레가 들어가는 꿈

별거 아닌데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을 하지 못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부탁한 일을 하지 못한다는 지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9. 나비 꿈

기본적으로 죽은 자의 영혼을 뜻하며, 검으면 죽음과 질병을 뜻하므로 불운하다고 여기지만, 주변 상황이 아름답고 평화롭다면 행복과 사랑, 사람을 뜻하기도 합니다.

 

20. 사마귀 꿈

징그러운 외모 때문에 사마귀를 좋아하는 사람은 드물지만, 꿈에서 귀찮은 일이나 방해되는 존재를 상징하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피곤하거나 불안한 상황에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