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사람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모르는 사람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3. 1. 23.
반응형

우리가 자고 있는 동안에도 뇌의 일부가 깨어 있고 저장된 기억이나 정보가 재생되는 과정을 반복하기 때문에 우리가 여러 번 경험하거나 생각했던 것이 꿈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알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꿈에 나타나지만, 가끔 여러분의 얼굴을 잘 기억하지 못하거나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고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모르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경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르는 사람 꿈 (1)

모르는 사람 꿈 (2)
모르는 사람 꿈 (3)
모르는 사람 꿈 (4)

모르는 사람 꿈 좋은 경우

모르는 사람 꿈 (5)
모르는 사람 꿈 (6)

*모르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지금 누군가를 만난다면 미안하거나 가까워지는 것을 의미하고, 미혼이라면 심리적으로 외로운 상황을 반영하지만 새로운 관계가 나타나거나 부운이 높아진다고 생각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차 타는 꿈

꿈에서 차는 사업, 집, 조직을 상징하기 때문에 낯선 사람과 차를 타는 꿈은 그들이 하는 일을 상의할 필요가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나를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이 나를 죽이는 꿈은 건강을 유지하고 순조롭게 진행되는 신호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죽지 않고 두려움을 느낀다면 돈을 잃거나 병에 걸리는 등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람을 죽이겠다는 내 꿈도 비슷한 의미로 해석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시비 거는 꿈

처음 보는 사람이 시비를 걸거나 욕을 하면서도 대꾸나 대꾸를 하지 않고 버티는 꿈은 문제를 쉽게 해결하고 이후의 일을 해결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 죽을 거라고 생각하는 꿈

누군가가 죽을 것이라고 추측하거나 생각하는 꿈은, 조금은 뜬금없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이나 문제를 발견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자신감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살인을 목격하는 꿈

사람이 죽는 것을 처음 본 사람이라면 다른 사람과 관련된 일을 하거나 자신의 일을 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원만하게 처리할 수 있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의 시체를 보는 꿈

죽은 사람의 이야기는 행운의 부적이 존재하는 꿈인데, 낯선 사람의 몸이 자신의 죽음을 의미하는 것과 똑같이 생각하기 때문에 새로운 탄생, 정신적 성숙, 지위 상승을 의미합니다.

 

*초면인 사람과 악수하는 꿈

꿈에서 악수를 하면 결혼을 하거나 누군가와 함께 일을 한다는 뜻이고, 손에 체온이 느껴지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만 춥다고 느껴지면 결과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인사하는 꿈

내가 먼저 인사를 하면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고 내 꿈을 이루는 것으로 해석되지만, 상대방이 부정적인 의사를 표현했다면 그 요청은 거절되고 나는 좌절됩니다.

 

*모르는 사람과 성관계를 맺는 꿈

육체적 관계에 대한 꿈은 현실에서 성욕이 왕성하거나 에너지가 증가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지만, 유흥업소를 찾거나 기분이 나쁘다면 가십을 조심해야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내 집에서 목욕하는 꿈

꿈에서 몸을 닦는 행위는 전체적인 행운의 증가로 보여 낯선 사람이 집에서 목욕하는 꿈은 건강이나 경제적 여유가 좋아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팔, 다리가 저린 꿈

자세히는 기억나지 않지만 꿈속에서 팔이나 다리가 저리거나 마비돼 움직일 수 없는 사람을 보게 되면 짝사랑을 하거나 그런 사람을 만나는 예지몽입니다.

 

*날아오는 병을 잡아 깨트리는 꿈

꿈에서 누군가가 나를 향해 던진 병을 잡고 깨뜨린다면 걱정이나 두려움이 사라지고 자신감이 생기거나 그런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모르는 사람을 찔러서 피가 나오는 꿈

날카로운 물건으로 누군가를 찌르고 몸에서 피가 튀거나 흘러나오면 다른 사람의 일을 돕거나 필요한 돈을 빌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내가 쓰고 있는 침대에 낯선 사람이 누워 있는 꿈은 결혼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미혼이면 새로운 애인이 생길 것이고 연애를 하고 있다면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결혼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모르는 사람과 나란히 길을 걷는 꿈

누군가와 손을 잡거나 팔짱을 끼는 등 나란히 걷는 꿈은 같은 직장에 있는 두 사람이 힘을 합쳐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발자국을 따라 걷는 꿈

눈이나 모래 위에 새겨진 발자국을 따라 걷는 꿈은 내가 먼저 들어간 분야를 개척하거나, 모범을 보이고 쉽게 따라갈 수 있는 사람을 보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란히 같이 누워있는 꿈

협력사나 협력사와 함께 일하며 성과를 기다리는 성공적인 시간이 될 수 있지만,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엎드려뻗쳐있는 꿈

손바닥만 바닥에 대고 엎드리는 사람은 내 말에 동의하는 사람을 의미하지만, 뒤늦게 자신의 정체를 알고 온몸으로 땅에 엎드린다면 불행이 올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 가는 꿈

낯선 사람의 장례식에 참석해 애도를 표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뜻하지 않은 수입이나 좋은 결과로 해석되어 많은 사람들이 알고 돈과 명예를 얻게 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업히는 꿈

힘든 일이 많아도 의지할 곳이 없어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곧 자신이 의지할 수 있는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도구에 신체가 절단되는 꿈

누군가가 마구 휘두르는 날카로운 물건에 목과 허리 등 중요한 부분이 잘려나가는 꿈은 힘이나 부귀를 키우면 안정된 삶을 살게 됩니다.

 

*팔을 자르거나 부러뜨리는 꿈

누군가의 팔을 부러뜨리거나 베는 꿈은 잔인하고 불길하지만, 사람들과의 경쟁을 통해 승리하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의 얼굴이 심하게 늙어 보이는 꿈

그 사람이 누구인지 정확히 기억하지 못하거나 잘 모르지만 얼굴이 매우 늙어 보인다면, 오래전에 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현명한 사람으로부터 조언을 듣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사람 꿈 (7)
모르는 사람 꿈 (8)
모르는 사람 꿈 (9)

모르는 사람 꿈 나쁜 경우

모르는 사람 꿈 (10)
모르는 사람 꿈 (11)

*누군가에게 고백하는 꿈

꿈속에서 연인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꿈은 나쁜 사건, 심지어 낯선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은 웃음이나 험담이 올라오는 징조로 암시합니다.

 

*누군가를 공격하고 싶지만 몸이 안 따라주는 꿈

누군가를 공격하려다 몸이 움직이지 않아 당황하는 꿈은 실생활에서 열심히 준비하고 일을 시작해도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경고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때리려고 뒤쫓는 꿈

얼굴이 보이지 않는데도 누군가를 공격하기 위해 쫓아가는 꿈은 그가 열심히 한 결과가 좋지 않아서 큰 성과를 얻지 못하고 보람을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현재는 잘 해결되지 않거나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지만 심리적으로 회피하는 상황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고, 대부분 자신을 극복할 수 있기 때문에 회피하지 않고 맞서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누군가에게 쫓기지만 흥분되는 꿈

누군가에게 쫓기는 위험한 상황에서 두려움보다는 설렘에 대한 꿈은 작은 실수가 주변 사람들의 비난을 받게 할 것임을 암시하므로 당분간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말다툼하는 꿈

서로 욕하면서 싸운다는 것은 험담을 의미하는데, 특히 대상이 여성이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정신적 스트레스를 오래 받을 수 있습니다.

 

*온화하고 착한 사람을 만나는 꿈

이렇게 좋고 온화한 분위기의 사람을 보는 꿈은 좋은 내용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무언가나 사람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잠시 고민하거나 망설일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처음 보는 아이가 나오는 꿈

행복하게 이야기하거나 아이가 부모처럼 따라다닌다면 태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게으르거나 기분이 나쁘면 실생활에서도 고민이나 고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인사를 받는 꿈

인사의 꿈과는 달리 누군가로부터 부탁을 받겠다는 뜻으로, 건강에 큰 문제가 있는 환자의 경우 병을 악화시키거나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악몽으로 해석됩니다.

 

*누군가에게 손인사를 하는 꿈

정확한 목표는 기억나지 않지만, 누군가에게 손을 흔드는 꿈은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만나기 어렵거나 헤어진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화를 하는데 얼굴은 희미하게 보이는 꿈

낯선 사람과 이야기하고 있는데 얼굴이 잘 보이지 않는다면, 현재 스트레스를 받거나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기 때문에 변화가 필요한 시기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보고 미친 듯이 웃는 꿈

꿈속에서 웃는 것은 좋은 의미가 될 수 있지만, 집단으로 웃는 것은 누군가를 비웃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누군가를 보고 크게 웃으면 현실적으로 슬픔과 절망을 느낍니다.

 

*누군가를 동정하는 꿈

이유는 모르겠지만, 꿈에서 모르는 사람이 불쌍하면 특정한 일에 최선을 다하기로 결심하고 그 결과를 받아들이지만, 대부분은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침 뱉는 꿈

아는 사람의 얼굴에 침을 뱉으면 자신의 얼굴을 모르는 경우 무작위로 문제가 발생해 그 사람의 마음에 상처를 주거나 갈등을 빚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누군가가 내 물건을 훔쳐가는 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훔치려는 누군가의 꿈은 자신이 일하고 있는 직업,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산, 실제 삶에서 가치 있는 것을 잃을 수도 있다고 해석됩니다.

 

*훔친 물건을 남에게 주는 꿈

훔친 물건을 누군가에게 건네는 꿈은 내 오랜 노력의 결과가 가치 없는 일로 변하거나 누군가에게 그 열매를 빼앗길 수 있다고 경고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다를 수 있지만 낯선 사람의 방문은 외부에서 오는 추악한 기운을 의미하기 때문에 불안하다면 잠시 문을 잠그고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잠든 나의 모습을 누군가 지켜보는 꿈

누군가 내가 자는 모습을 지켜본다는 꿈은 당분간 전체적인 행운이 떨어지고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이니 큰 일을 하지 않고 차분하게 지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누워있는 발치에 누군가 앉아있는 꿈

꿈속에서 내가 누워 있는 발에 누군가 앉아 있다면, 내가 하려는 일에 방해가 되거나 실생활에서 많은 문제가 생기거나 결국 취소되기 때문에 잘 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모르는 사람의 하소연을 들어주는 꿈

억울한 이야기를 듣거나 누군가 흐느끼는 것을 보면 가까운 미래에 주변 사람이나 친척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위를 둘러보고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앉아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

앉아 있다는 것은 무언가를 기다릴 뿐만 아니라 휴식, 일의 중단을 의미하는데, 이는 어떤 문제나 결과가 나오거나 해결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칼에 찔렸지만 피가 안 나오는 꿈

칼에 찔리거나 찔린 사람을 봤지만 피가 나오지 않으면 하던 일을 깔끔하게 끝내지 못해 마음이 불편하거나 꺼림칙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남자와 동행중에 다투는 꿈

모르는 남자와 동행해 서로 다투거나 다른 사람과 다투면 현실적으로 부당한 요구를 받을 수도 있지만 당당하고 현명한 태도를 보여야 한다는 메시지로 봅니다.

 

*누군가에게 밀려 물에 빠지는 꿈

누군가에 의해 물에 떠밀려 들어가거나 옷이 젖었을 경우, 제 약점을 동료나 친구들의 노출이나 착취의 표시로 보기 때문에 계약 등 금전적인 문제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