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도둑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9. 17.
반응형

도둑 꿈 해몽 (20)
도둑 꿈 해몽 (21)

평소 남의 물건을 탐내지 않는 사람도 남의 물건을 훔치거나 집을 훔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꿈속의 도둑은 나보다 더 강하고 악한 사람, 언론인, 중개인, 힘든 일을 상징합니다.

도둑 꿈 해몽 (22)
도둑 꿈 해몽 (23)

도둑의 경우 강도는 나를 위협하고 폭행하여 재산을 훔치기 때문에 심리적 불안감이 반영하는 것으로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도둑 관련된 상황별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도둑 꿈 해몽 (2)
도둑 꿈 해몽 (3)
도둑 꿈 해몽 (4)
도둑 꿈 해몽 (5)
도둑 꿈 해몽 (1)
도둑 꿈 해몽 (6)
도둑 꿈 해몽 (7)
도둑 꿈 해몽 (8)
도둑 꿈 해몽 (9)
도둑 꿈 해몽 (10)

 

도둑 꿈해몽 좋은 경우

도둑 꿈 해몽 (11)
도둑 꿈 해몽 (12)

집에 도둑이 들어오는 꿈

내가 사는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와 물건을 훔치는 꿈을 꾸는 것은 지금의 내 모습을 반성하고 개선 의지를 보이는 상황에서 재산이 늘어난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내가 도둑이 되는 꿈

현재의 계획이나 진전의 성공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이지만, 도루에 실패하면 현직을 사임하거나 사람들에게 소외될 수도 있다고 경고하는 꿈입니다.

 

강도에게 돈을 빼앗기는 꿈

누군가에게 강제로 빼앗기려는 꿈이 도용되면서 나에게 돈이 들어오는 꿈은 회사의 예상치 못한 보너스나 주식이나 투자 부동산의 상승으로 인한 자산 증가로 이어집니다.

 

도둑이 창문으로 들어오는 꿈

도둑이 높은 담을 넘거나 고층아파트 창문을 열면 어려운 처지이지만 나를 도와줄 고귀하고 조력자를 만난다는 의미가 담겨 있어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도둑이 벽을 뚫고 가는 꿈

무언가를 훔치려는 사람이 벽에 구멍을 뚫거나 뜯어내려는 꿈은 무엇인가가 깨달음을 얻었음을 의미하므로 시험이나 면접을 통과하고 종교적인 믿음을 가진 사람은 진실을 알게 됩니다.

 

도둑과 공범이 되는 꿈

도둑들과 제휴하여 일하는 꿈은 개선이 필요한 일을 진행하여 충실한 사람, 즉 충실한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거나 주변에 있는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

 

괴한이 바로 옆에서 나를 위협하는 꿈

자고 일어나 눈을 뜨면 칼로 위협하는 강도가 있다고는 생각도 못 했던 곳에서 이득을 본다고 해석하는데, 칼이나 손이 닿으면 악몽으로 해석됩니다.

 

괴한의 습격을 받는 꿈

나쁜 짓을 하는 사람에게 공격당하거나 살해당하는 꿈은 내가 제출한 문서나 작품을 다른 사람에게 평가받는다고 해석하는 과정에서 피를 흘린다면 행운을 위한 좋은 꿈으로 여겨집니다.

 

침입한 괴한을 막는 꿈

집에 침입한 도둑이나 강도를 제압하거나 죽이는 꿈은 매우 불편하지만, 어렵거나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던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것이라는 신호로 어려웠던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누군가 속옷을 훔쳐가는 꿈

꿈에서 속옷은 가족이나 도우미 단체, 사람을 뜻하지만 도둑맞은 상황에서는 건강상 문제가 있던 사람들이 완치되는 것을 제안해 좋은 상태를 유지합니다.

 

살림살이를 도둑맞는 꿈

누군가 집안 물건을 훔치는 꿈은 흔히 좋은 꿈으로 해석되지만, 꿈속에서 집에 가구 없다면 경제적인 어려움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나쁜 꿈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도둑 꿈 해몽 (13)
도둑 꿈 해몽 (14)
도둑 꿈 해몽 (15)
도둑 꿈 해몽 (16)
도둑 꿈 해몽 (17)

도둑 꿈해몽 나쁜 경우

도둑 꿈 해몽 (18)

 

도둑 꿈 해몽 (19)

도둑질을 할 때 두려움을 느끼는 경우

도둑이 되는 꿈은 성공을 뜻하는 좋은 꿈이지만, 심장이 빨리 뛰고 과도한 공포를 느낀다면 심리적인 갈등이나 질병을 의미하며, 사고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강도가 들어와 무서운 꿈

강도가 집에 침입하는 꿈은 뭔가 잘 안 되거나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불안감이 반영되지만, 강도가 물건을 훔쳐서 외출하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울면서 살려달라고 비는 꿈

극도의 공포에 질려 집에서 울며 침입자를 보는 꿈은 현실에서 심각한 병이나 사업상의 문제로 가정이 어려운 처지에 놓여 있지만 해결이 안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둑을 뒤쫓다 놓치는 꿈

꿈에서 물건을 훔친 사람을 뒤쫓다가 놓쳤다면 현실에서는 좋은 기회가 오겠지만, 계약 불이행이나 진행 중인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도망치는 도둑을 잡는 꿈

위에서 말한 것처럼 도둑을 놓치는 꿈은 금전적인 손실뿐만 아니라 나를 변화시키는 어떤 것을 의미하며, 도망가는 도둑을 잡는 꿈은 재물을 잃거나 물건을 잃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도둑이 아는 사람인 꿈

꿈속의 도둑이나 강도가 현실에서 사물에 대한 거부감의 반영으로 반복적으로 나온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를 생각해보고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면을 쓴 도둑

도둑이나 강도가 얼굴을 알아보는 것을 막으러 가면 마스크를 쓰고 있으면 모르는 사람이나 모르는 사람이 나에게 큰 피해를 줄 것이라는 경고가 나오기 때문에 행동에 주의해야 합니다.

 

도둑이 갑자기 사라지는 꿈

도둑이 갑자기 눈앞에서 사라지는 꿈은 나에게 해를 끼치려는 다른 사람에게 누명을 씌우거나 쫓기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니 말조심하고 주위를 둘러보자.

 

도둑은 들었지만 물건은 그대로인 꿈

아무것도 훔치지 않거나 돌려주는 꿈은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을 의미하는 꿈이기 때문에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고 금전적 문제로 한동안 고통받습니다.

 

가방을 잃어버리거니 분실한 꿈

꿈에서 가방은 집, 직장, 사업, 도우미, 자금을 상징하기 때문에 가방을 도둑 맞거나 잃어버리면 직장이나 사업이 실패하고 집에 불화가 찾아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강도에게 쫓기는 꿈

물건을 훔친 사람을 쫓는 것이 아니라 도망치는 꿈은 현실에서 기회가 오지만 내 능력이 부족하거나 제대로 활용되지 않는 상황을 경고하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누군가 신발을 훔쳐간 꿈

도둑이 집에 들어와 신발이 사라지는 꿈은 주변에서 나를 속이거나 이용하려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해석되며, 주로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갈등으로 헤어질 위기에 처했다는 의미입니다.

 

양말을 도둑맞는 꿈

꿈에서 신발이나 양말은 여성의 자궁에 비유되는 경우가 많고, 도둑맞는 꿈은 주위 사람들에게 비난받거나 따돌림을 당하면서 누군가의 저항에 직면했음을 암시합니다.

 

괴한이 문을 막는 꿈

집에 들어온 도둑이 내가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문을 막고 있다면, 스캔들이나 집에서의 불행으로 해석하면서 한동안 심리적 안정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선물 받은 물건을 도둑맞는 꿈

지위가 높은 사람에게 받은 선물이나 서류를 훔치거나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실패해 가정 위기로 이어지면서 명예가 바닥으로 떨어질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내가 훔친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남에게서 장물을 빼앗기는 꿈은 내 노력에 대한 대가를 받지 못한 것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지금 내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거나 무의미한 것이 있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반지를 뺏기는 꿈

내가 끼고 있는 반지를 누군가에게 빼앗기는 꿈은 이별과 죽음을 암시하기 때문에 기혼자들에게는 매우 불길한 악몽으로 배우자의 건강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불륜으로 가정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보석 관련된 꿈

남에게 보석을 빼앗기거나 빼앗기는 꿈은 때로 행운의 꿈으로 해석되기도 하지만, 경제력이 나빠져 뭔가를 잊고 있는 상황에 대한 경고로 보는 게 옳습니다.

 

키우는 소를 도둑맞는 꿈

꿈에서 소는 내 재산을 의미하기 때문에 집이나 땅, 차를 구입하면서 손해를 보는 신호로 해석할 수 있고, 돈이 많이 드는 계약의 경우에는 잠시 보류하거나 꼼꼼히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TCR 블루밍 드림캐쳐 + 전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