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 방법(이미지 텍스트 추출)
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정보와 팁/스마트폰[갤럭시]

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 방법(이미지 텍스트 추출)

by 빵택이 2023.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택이입니다.

오늘은 생활에 정말 유용한 기능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사진 속 글자를 추출하는 방법인데요. 아주 간단한 방법인데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예를 들어 책에 나오는 좋은 명언을 가족이나 친구에게 보내주고 싶을 때 하나하나 적어서 보내긴 힘들죠? 그럴 때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아주 편리합니다. 또 여행 중 간판이나 메뉴에 적힌 외국어를 바로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

반응형

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

먼저 추출하고자 하는 텍스트를 카메라로 촬영해 주세요. 책이 될 수도 있고 이미지파일이 될 수도 있고 외국어로 된 간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서랍에 있는 책으로 해볼게요.

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

 

 

 

촬영한 이미지 파일을 불러와 줍니다.

오른쪽 상단에 눈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오른쪽 이미지처럼 이미지 속 내용을 인식합니다. 하단에 설정 중 텍스트를 눌러주세요.

번역이 필요하신 분들은 번역을 누르시면 됩니다.

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

 

 

텍스트를 누르면 이미지 속 텍스트를 추출합니다. 글자 아무 곳이나 꾹 터치하고 있으면 왼쪽 사진처럼 특정 문구를 선택하거나 전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모두 선택으로 해서 전체 글자를 복사하겠습니다.

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

 

 

 

복사한 텍스트는 카카오톡, 메일, 문자 등 원하시는 곳에 자유롭게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사진 글씨 추출


오늘은 갤럭시 사진 속 글씨 복사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일상생활에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기능이니 숙지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