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꿈 해몽 완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꿈해몽

강아지 꿈 해몽 완벽 정리

by 빵택이 2022. 7. 22.
반응형

최근에 하얀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을 꿨습니다.

하얀 푸들을 만지다가 처음에는

강아지가 좋아했는데 나중에는

으르렁거리면서 싫어하길래

갑자기 해석이 궁금해서 관련 자료를 찾아봤습니다.

 

어처구니없는 꿈은 개꿈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하지만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다르기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아지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아지 꿈 해몽 (1)

개 꿈 의미
실제로 개는 인간과 가장 가까운 반려동물이며 충성스럽고 친구 같은 존재이지만 꿈에서 나오면 쓸데없는 노력이나 감정싸움 등 자신이 하려는 일을 방해하거나 결과가 좋지 않다는 암시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아지 꿈 해몽 (2)

하얀 강아지 꿈

만약 여러분이 꿈에서 하얀 강아지를 본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행운의 표시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이 있다면 누군가 손을 내밀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 꿈 해몽 (3)

검은 개를 보는 꿈

만약 여러분이 꿈에서 검은 개를 보았다면, 그것은 가까운 사람의 배신이나 건강에 문제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본인이나 주변에서 사고가 나서 다치거나 안 좋은 일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강아지 꿈 해몽 (4)

누런 개(황구)를 보는 꿈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많으면 꿈에 노란 개가 등장할 수 있고, 가족이나 직장 후배 등 관리해야 할 사람이 문제를 일으켜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강아지 꿈 해몽 (5)

개를 죽이는 꿈

나를 공격하는 개를 죽이는 꿈은 내가 걱정하던 문제들이 사라지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어려운 일이 해결되거나 시험을 봤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꿈 해몽 (6)

개를 만지는 꿈

만약 여러분이 아기 강아지를 만지는 꿈을 꾼다면 여러분은 배우자, 가족, 또는 친척들에게 불쾌하거나 불만족스러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큰 개의 경우는 부하 직원의 실수가 화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강아지 꿈 해몽 (7)

개에게 물리는 꿈

개에게 공격당하는 꿈은 여자의 경우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고백하거나 육체적 관계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물리고 피를 흘렸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을 성취하는 행운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강아지 꿈 해몽 (8)

개를 무서워하는 꿈

꿈에서 큰 개를 보고 도망가지도 못하고 겁이 나서 두려움에 떠는 것은 욕심 때문에 화를 입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에게 쫓기는 꿈이라면 가까이 있던 사람이 배신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강아지 꿈 해몽 (9)

개가 교미하는 꿈

반려견이 교미를 하는 것을 보는 꿈은 도움을 주는 사람이나 계약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 잘 된다는 뜻인데, 만약 꿈에서 교미를 방해했더면 반대로 이루고자 하는 것의 진행이 잘 안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강아지 꿈 해몽 (10)

개가 집을 나가는 꿈

집에 있던 강아지가 나갔다가 꿈이 깨어날 때까지 돌아오지 않으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실패하거나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개가 돌아오지 않아서 슬픔을 느낀다면 큰 차질이 생깁니다.

 

 

 

강아지 꿈 해몽 (11)

개가 싸우는 꿈

만약 두 마리의 개가 꿈에서 싸웠다면, 그것은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 크게 싸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 마리의 개들이 무리를 지어 싸운다면 나쁜 일들이 연이어 일어납니다.

 

 

 

강아지 꿈 해몽 (12)

강아지가 핥는 꿈

글을 쓰거나 기자 등 글을 쓰는 사람들에게 좋은 꿈이라고 하며, 작품이나 취재 결과가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강아지 꿈 해몽 (13)

죽은 개를 보는 꿈

주변 사람들을 돌볼 수 없거나 피해를 입혀서 친구가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떠날 수도 있기 때문에 행동을 조심해야 해요.

 

 

 

강아지 꿈 해몽 (14)

강아지가 되는 꿈

일어날 수 없는 문제에 대해 걱정하거나 의심하거나 자존감이 낮아지면 꿈속의 개처럼 느껴지며 경솔한 행동으로 어려운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강아지 꿈 해몽 (15)

개가 짖는 꿈

개가 멈추지 않고 짖으면 그동안 해결하려고 애써온 일들이 풀리면서 좋은 일이 찾아 오지만, 여러 마리의 개가 나를 향해 짖으면 누명을 쓰거나 모함을 받게 됩니다.

 

 

 

강아지 꿈 해몽 (16)

강아지가 날뛰는 꿈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개들을 보면 좋은 꿈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신경이 날카로워지면 이러한 꿈을 많이 꾼다고 합니다. 또 누군가와 다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을 가라앉히고 쉬어가는 게 좋겠네요.

 

 

강아지 꿈 해몽 (17)

개가 노는 꿈

만약 여러분이 꿈에서 강아지가 재미있게 노는 것을 보았다면, 여러분은 가족을 포함한 가까운 사람들과의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강아지가 재롱을 부린다면 행운의 꿈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강아지 꿈 해몽 (18)

강아지를 선물 받는 꿈

꿈에서 강아지를 선물 받았다면, 현실에서는 친구나 애인에게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거나 재물로 인해 한동안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 수도 있습니다.

 

 

 

강아지 꿈 해몽 (19)

개를 사는 꿈

귀여운 강아지를 분양받는 꿈은 명예나 위상이 높아지고, 품종이 비쌀수록 명문대 진학이나 대기업 취업 등 자녀들의 부러움이 커집니다.

 

 

 

강아지 꿈 해몽 (20)

개가 새끼를 낳는 꿈

좋은 꿈으로 해석되며 새끼를 많이 낳을수록 좋은 일이 많아집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되고 재산이 쌓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아지 꿈 해몽 (21)

개를 때리는 꿈

자칫 큰일을 당하거나 스캔들에 휘말릴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개를 때리면 안 되죠?

 

 

 

 

 

또한 개에게 먹이를 주거나 목욕시키는 꿈은 행운의 꿈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고, 개가 품에 안긴다면 현실에서 외로운 상황이라 부정적인 의미를 지닙니다. 꿈해몽은 가볍게 재미 삼아 보시고 너무 큰 의미를 담지 않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Rainbow Pinwheel Po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