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7 - [분류 전체보기] - 앱테크 추천 (아무것도 안하고 커피값 벌기 개꿀)
앱테크 하나로 매월 10만 원 이상 벌기
월급 외 부수익을 꿈꾸고 실천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저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전자책, 블로그, 쿠팡파트너스, 중고책 등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참 많습니다.
하지만 진입장벽이 낮고 투자금이 없는 만큼 경쟁자들이 너무나도 많죠. 또 어느 정도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까지 최소 3개월에서 많게는 1년 정도의 시간과 노력이 들지만 확실하게 돈을 번다는 보장이 없어서 많은 분들이 쉽게 시작하고 포기하시는 거 같아요. 그냥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노력 없이 월급 외 수입으로 10만 원 이상만 들어왔으면 좋겠다.
라고 생가하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스마트폰으로 돈 버는 방법에 대해 아시나요?
앱테크라고 들어보셨나요? 이제는 많이 알려져 있죠.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터치 몇 번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광고와 유튜브 영상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정말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생각이신 분들만 가능한...
수십 개의 앱을 다운받아서 매일같이 출석체크, 이벤트참여, 추천인제도를 이용해서 한 달에 몇백 원 몇천 원을 티끌모으는 방법이 대부분이죠. 직장인들은 거의 엄두도 못내는 방법입니다. 심지어 열심히 만든 포인트 마저도 여러개의 앱으로 분산되어 있어서 현금화는 어려울뿐더러 거의 생필품 구매할때 몇백원 몇천원 할인받아서 구매하는 꼴이죠.
일반적인 앱테크와의 차이점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수십 개의 앱으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방법이 아닌,
단 하나의 앱만으로 매월 10만 원씩 꼬박꼬박 버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입니다.
시간과 노력은 일반 앱테크에 100분의 1정도? 신경 쓸 거라곤 하루에 터치 5번 정도 해주면 알아서 자동으로 돈을 벌어주는 방법입니다. 주부, 직장인들 근무하면서 서랍 속에 들어가 있는 스마트폰이 열심히 따로 일해주는 거죠.
1년이면 120만 원~240만 원
매월 10만 원씩 들어오면 1년이면 120만 원을 벌 수 있죠. 같은 방법으로 한 번 더 하면 240만 원입니다.
'온라인 건물주'라는 말이 과언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낡은 다세대 주택 또는 빌라를 대출받아가며 5천~1억 정도 구매했다고 가정하면 월세 2~30만 원 정도입니다.(지역에 따라 다르겠죠? 하지만 투자금액이 저 정도라면 그 이상은 안 나올 겁니다.) 부동산에 대해 공부하고 매매하고 부동산에 내놓고 틈틈이 집 관리하며 세금까지 생각하면 제가 말씀드리는 방법은 전혀 푼돈이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아니 그래서 그게 뭐냐고!!
위 방법은 아래 전자책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아 결국은 전자책 팔아먹기구나'라고 생각하시겠죠?
네. 맞습니다.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진 결과인데 무료로 풀기에는 너무 아깝죠?
그냥 저 혼자만 이용해도 조용히 돈을 벌 수 있는데 말이죠.
하지만 전자책 하나 구매해서 매월 10만 원이라는 금액은 굉장히 매력적이죠.
한 달만 진행해도 이미 전자책 구매비용은 나오고도 남습니다.
돈을 버는 방법에 지름길은 이미 그 길을 걸어 본 사람의 얘기를 듣고 따라 하는 겁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주저 말고 구매 후 실천해 보세요.
위 방법이 적용되지 않는 분들이 있으니 상품설명을 읽어보시면 더 이해가 빠를 겁니다.
전자책 보러 가기
인기 있는 게시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