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이 한가인의 근황을 궁금해오면서 이번 첫 정규 예능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가인은 자녀들이 36개월이 될 때까지는 육아에만 전념할 계획이라고 말했었습니다.
다행히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일의 양을 조절할 수 있고, 육아를 직접 하지 못하는 엄마들도 많아 감사한 마음으로 육아에 전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더 안정될수록 본인은 더 불안정해졌다고 고백했습니다.
한가인 연정훈 부부 자녀들의 경우 2016년 첫째 딸 연재희, 2019년 둘째 아들 연재우가 태어나 올해 4살이 된 자녀들이 있습니다. 물론 아이 한 명과 함께 아이를 키우기에 의미 있는 시간이었을 텐데 배우로서의 미래를 생각하면 불안하을 것 같습니다.
한가인은 실제로 불안장애가 있었고 상담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웃음이 많고 장난이 많은 성격이었는데 어느 날부턴가 점점 말이 줄고 아기에게 말을 걸다 보니 공룡과 호랑이 소리만 냈다고 웃픈얘기를 했는데요.
전에는 이야기할데가 없었지만, 이제는 이야기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며 행복해 했습니다.
이렇게 다시 한가인의 방송출현으로 한가인에 대한 정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한가인씨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한가인 프로필
본명은 김현주, 2000년대 김태희와 함께 아름다운 여배우 중 한명이었습니다.
동명이인 선배님이 계셔서 예명으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가인의 나이를 궁금해 하시는데요, 그녀는 1982년에 태어났고 올해 41살입니다.
남편 연정훈 씨는 1978년생으로 올해 45세로 두 사람은 4살 차이가 납니다.
한가인의 프로필 작품 활동을 살펴보면, 그녀는 배우로서 흥행작이 많았지만 결혼 후 부터는 활동을 띄엄띄엄 했습니다.
그래도 결혼 후 등장한 영화 '건축학개론' 과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연이어 흥행 했습니다.
골든벨 출연 당시 미모가 화제가 됐기 때문에 골든벨을 통해 처음 방송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실은 아닙니다.
한가인은 배화여고 3학년 때, 고등학교 평준화 문제에 대해 학생으로서 KBS 뉴스에서 인터뷰를 하면서 처음으로 방송에 노출이 됬었습니다.
2000년도 골든벨 65회 때 도전자 100명 중 1명이 인상적이어서 당시 원업엔터테인먼트 사장이던 이상우는 한가인의 스타성을 알아본거죠. 골든벨 2차 대회에서 살아남아 미모에 공부까지 잘해 여러 기획사에서 러브콜이 왔지만 결국 원업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배우가 되었습니다.
한가인은 경희대학교 관광경제학과를 졸업했고, 2002년 드라마 '햇빛사냥'으로 데뷔했습니다.
2007년까지는 노란 손수건, 애정의 조건, 신입사원 등이 초기 대표작이가고 볼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연예 방송의 MC로 출연하여 주가를 올리면서 그녀의 작품 중 최고의 흥행작을 만났습니다.
그것이 '애정의 조건'입니다.
첫 회부터 세일러복 코스프레로 주목을 받았던 그녀가 전형적인 주말 드라마 구성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인기 스타들의 편성에 합류했습니다.
이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 출현하면서 대한민국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당시 외모는 비슷한 나이의 김태희, 손예진과 비교됐지만, 미녀 연예인이 많기로 유명했던 1982년생들 사이에서도 손꼽히는 미녀로 거론되는 수준이었습니다.
성형수술을 통해 한가인과 비슷한 얼굴을 만들어보려는 이들이 급증하면서 '원조 강남 얼굴'이라고도 불렸습니다.
드라마와 광고로 주가를 올리며 기대를 모았던 신인이었지만 2005년 불과 24세의 나이에 갑자기 배우 연정훈과의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한가인 연정훈의 결혼식 날 전국의 남자들이 소주를 까다가 폭풍 눈물을 흘렸다는 얘기도 있죠.
대표적으로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은 그녀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합니다. 컴퓨터 배경화면을 그녀의 사진으로 해둘 정도였지만 결혼 소식을 듣고는 매우 실망하고 울다가 나중에 다른 연예인 사진으로 바꿨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결혼 당시 그 파장은 동갑내기 다른 미녀 배우들과 비교할 수 없는데요,
전지현이 암흑기에 결혼했기 때문인지 당시에는 큰 이슈가 되지 않았고 김태희와 송혜교도 이슈가 됐지만 같은 세대에 늦은 나이에 결혼해 한가인과 같은 큰 이슈까지는 아니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연정훈은 결혼 당시 28살로 한가인과 동일하게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억울한 '도둑놈' 취급을 당했습니다. 혼전임신이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여러 소문이 많았었죠.
한가인 연정훈 부부의 첫 아이는 2016년에 태어났습니다. 결혼 11년 만이죠.
사실 결혼 9년차 때 처음 임신 소식을 전했는데 안타깝게도 유산을 했습니다.
이렇게 한가인의 과거에서 현재까지 근황을 알아봤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에 나온모습을 보니 참 좋은데요.
팬들을 위해 더 자주 방송활동을 활발히 했으면 좋겠네요.
댓글